유연석, 2년 만에 만난 문가영에 어쩔줄 모르네…"설레고 낯설어" (주말연석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호흡을 맞췄던 문가영과 재회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유연석의 주말연석극'에는 '난 애매한 관계는 싫어요.. 유바리토크바리 | 영업 3일차 | 문가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유연석은 "기억나? 안수영 씨가 사랑의 이해 마지막 때 카페를 하고 끝났었다"라고 말하자, 문가영은 "그때도 오빠가 커피 해줬다"라고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호흡을 맞췄던 문가영과 재회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유연석의 주말연석극'에는 '난 애매한 관계는 싫어요.. 유바리토크바리 | 영업 3일차 | 문가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유연석은 오프닝에서부터 "설렌다. 뭔가가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언제 오시려나"리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배우 문가영이 유연석을 찾았고, 유연석은 "잘 지냈어?"라며 인사를 건넸다. 문가영은 "잘 지냈다. 나이가 들었죠?"라고 물었고, 유연석은 "그런 게 아니라. 수영 씨로 보다가 뭔가 살짝 떨리고 (낯선) 그런 게 있다"라며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유연석은 "기억나? 안수영 씨가 사랑의 이해 마지막 때 카페를 하고 끝났었다"라고 말하자, 문가영은 "그때도 오빠가 커피 해줬다"라고 떠올렸다. 이에 유연석은 "기억력 진자 좋다"라며 감탄했다.
또 유연석은 문가영을 위해 꽃을 준비했는데, 이는 7월 10일 문가영의 탄생화인 초롱꽃이었다. 문가영은 "고맙습니다. 이따 사진 찍어 갈게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23년 종영된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를 통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사진=유튜브 '유연석의 주말연석극'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찢고 죽일 기운 없어" 은둔 선택한 진짜 이유
- '15년 공백' 원빈, 돈방석 '깜짝'…조용한 흥행, 무슨 일?
- 은지원, ♥9살 연하와 재혼→2세 겹경사?...절친 백지영도 "기대하겠다" (살림남)
- '재혼' 이상민, 임신 겹경사?…♥아내와 시험관 결과 발표 (미우새)[전일야화]
- 이동건, '♥강해림 열애' 암시 "조심하겠다"…카페·조윤희 이혼 언급까지 [엑's 이슈]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실종된 두 남매, 집 뒷마당서 주검으로 발견→부모는 휴가 중?…이상엽 "너무 충격" (하나부터)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파경' 김지연·정철원, '월 1천만원 갈등' 예전에도 공개…"기여도에 비해"vs"이게 팩트"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