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콜라보 예고?…이효리 "지드래곤과 앨범 작업 소취, 톱스타의 삶 비슷"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와 지드래곤의 '역대급' 콜라보가 성사될까.
'유퀴즈' 지드래곤 편도 챙겨 봤다는 이효리는 "생각하고 얘기하는 게 내가 느끼는 거랑 똑같더라 지디랑 저랑 좀 다르기도 하지마 비슷한 게 많았던 것 같다"고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이효리와 지드래곤의 '역대급' 콜라보가 성사될까.
28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의 웹예능 '핑계고'에는 '한솥밥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쉴 땐 뭐하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고 있다. 연락처가 없으니까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만난다"며 "음악적 조언을 듣고 싶으니까 나름 최선을 다하는 거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대단하다. DM 보내기 쉽지 않은데"라고 감탄했고, 양세찬 역시 "동생 입장에서 (이효리가) 음악 얘기나 궁금한 게 있다고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이효리는 "만나서 좋은 얘기 들으니 자신감이 생기더라. 그루비룸 친구들도 (DM으로) 연락해서 만났다"며 "지디(지드래곤)도 DM으로 만나자고 했는데 못 만났다. 다시 한번 시도해 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내 거 읽었다. 답장이 왔다. 지디랑 같이 뭘 해본 적이 없어서 이번 앨범에 해보고 싶더라"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유퀴즈' 지드래곤 편도 챙겨 봤다는 이효리는 "생각하고 얘기하는 게 내가 느끼는 거랑 똑같더라 지디랑 저랑 좀 다르기도 하지마 비슷한 게 많았던 것 같다"고 얘기했다.
"뭐가 비슷하냐"는 유재석의 질문에는 "톱스타로서의 삶이랄까"라고 솔직하게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효리는 "가치관도 중요하지만 삶이 비슷하다. (지디가 '유퀴즈'에서) 돈도 벌어 보고 인기도 많이 얻었지만 내면의 외로움이나 공허함이 안 채워진다고 했는데 저도 그런 면이 있다"며 "공허함이란 건 이유가 없나 보다. 요가도 해보고 제주도에서 일주일에 5일을 보호소에서 봉사도 해봤는데 아직까지 모르겠다. 내 욕심인가"라고 털어놨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뜬뜬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매니저와 음주에 칼 같은 선긋기…"그러다 신고 당해"
- '11kg 감량' 신봉선, 의미심장 글…"게 같은 사람, 끊어내야"
- 신지, ♥문원과 결혼 앞두고 교통사고…"해머 날아와 박혀"
- 이효리, 제주도로 떠났던 진짜 이유 "감당할 힘 없었다, 숨었던 것" (핑계고)[종합]
- '10살 연하♥' 이상민, 자녀 계획 밝혔다…"하반기엔 아이 생겼으면" (아는형님)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