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압구정 재건축에 맞춤형 고객 자문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최근 서울 압구정 재건축 사업지에 맞춤형 컨설팅 'A.PT(Apgujeong Private Table) 서비스'를 시작으로, 도시정비사업 특성과 고객 수요에 맞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A.PT 서비스는 압구정 재건축 사업 과정에서 고객들이 겪는 불편과 고민을 줄이기 위해서 계획된 업계 최초의 시도"라며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최고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소통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최근 서울 압구정 재건축 사업지에 맞춤형 컨설팅 ‘A.PT(Apgujeong Private Table) 서비스’를 시작으로, 도시정비사업 특성과 고객 수요에 맞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압구정 재건축 사업지의 ‘A.PT 서비스’는 ▲자산 컨설팅 ▲이주 컨설팅 ▲입주 컨설팅의 세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이 재건축 사업을 진행하는 동안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공사 선정부터 준공·입주까지 수년간의 시간이 걸리는 정비사업에서 고객 맞춤형 해결책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의미가 있다.
자산 컨설팅은 재건축 단계별 가이드, 대체주택 안내 등 고객의 자산관리와 관련된 전 과정에서 지원한다. 재건축사업 절차부터 조합원 분양신청 등 세부적인 내용까지 1:1 맞춤형으로 안내한다. 특히 상속, 증여, 절세 등 세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지원하며, 자산관리, 대출상담 등 고객의 자산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금융 전문가와 연계해 돕는다.
이주 컨설팅은 철거·공사기간동안 옮기게 될 이주단지 추천부터 전문업체 연계까지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의 상황에 맞는 임시 거주 주택을 추천하고, 제휴된 이사·보관 업체와 협력해 고객의 이주를 돕는다. 이를 위해 현대건설에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해 개발한 ‘압구정 고객 맞춤형 부동산 솔루션’ 서비스를 활용한다.
입지 브리핑부터 주변시세 비교, 지역 내 수요·이주 현황, 미래 가치, 추천 매물 리스트 등 다양한 정보를 관심지역 주소만 입력하면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이사, 매매, 투자 등 고객이 희망하는 맞춤형 부동산 솔루션을 안내할 계획이다.
입주 컨설팅은 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제휴 업체들과 연계하여 고객이 입주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을 지원한다. 현대건설은 최신 트렌드와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는 홈 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분담금 납부와 대출 절차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여 고객이 체계적인 입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A.PT 서비스는 압구정 재건축 사업 과정에서 고객들이 겪는 불편과 고민을 줄이기 위해서 계획된 업계 최초의 시도”라며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최고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소통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압구정 재건축 맞춤형 통합 지원 프로그램 ‘A.PT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은 현대건설 매거진H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춘석 법사위원장·한병도 예결위원장 내정…상임위원장 양보 않는 與
- "속옷에 숨긴 것을…" 男전용 수면방서 집단투약 후 성관계
- 권성동 어깨 툭…李대통령, 퇴장 때는 야당 의원 먼저 찾았다
- 최고가 SK하이닉스…그 뒤를 이을 수혜주 궁금하다
- "혁신안이냐 혁신위냐"…재발한 당내 갈등에 두통 호소하는 국민의힘
- 李대통령, 계속되는 '부동산 SNS 정치'에…국민의힘 "시장 불확실성 키워"
- 안철수 "李대통령 X정치, 대통령기록물법 위반 소지"
- '캄보디아 패가망신' 글 내린 李대통령에 나경원 "SNS 삭튀 방지법 개정해야"
- 그래미 오른 캣츠아이…확장된 케이팝, 흐려지는 정체성 [D:이슈]
- ‘손아섭 돌아올 수 있나’ FA 미아가 겪어야 할 인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