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라온', 로뎀의집서 48번째 급식봉사…기부금 231만 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라온'이 양평 로뎀의집에서 48번째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최근 중증장애아동 복지시설인 로뎀의집에서 48번째 급식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온'은 지난 6월 6일 로뎀의집 재건축 비용으로 1,5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한편, '라온'은 지난 49개월 동안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 서울대어린이병원 등을 통해 봉사와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라온'이 양평 로뎀의집에서 48번째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최근 중증장애아동 복지시설인 로뎀의집에서 48번째 급식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급식은 임영웅의 생일인 '웅탄일'을 기념해 특별 메뉴로 구성됐다. 식단은 돼지갈비구이, 김밥, 소고기배추된장국, 잡채, 새우동그랑땡, 과일샐러드로 마련됐으며, 특히 돼지갈비는 숯불로 직접 구워 제공됐다.
간식으로는 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 등이 제공됐고, 계절 과일로는 바나나, 수박, 참외, 오렌지 등을 전달했다. 호두앙금떡, 절편 등 떡류도 선물했으며. 한우 사태 및 사골 22kg도 함께 전달했다. 해당 식자재와 간식류를 포함한 총 기부 금액은 231만 원이다.

'라온'은 "원생들이 좋아하지만 조리 시간이 오래 걸려 자주 준비하기 어려운 김밥, 새우동그랑땡, 잡채, 과일샐러드 등을 제공하느라 매우 바빴지만, 배식 시간에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날 폭우 속에서 장을 봤는데, 당일엔 비가 그쳐 야외 숯불구이가 가능했다"라며 "원생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맛나게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에 무척 뿌듯했다"라고 전했다.

'라온'은 지난 6월 6일 로뎀의집 재건축 비용으로 1,5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들은 "임영웅의 나눔 정신을 따르는 팬으로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앞으로도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온'은 지난 49개월 동안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 서울대어린이병원 등을 통해 봉사와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들의 누적 기부 금액은 1억 7,633만 원에 달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세 준비 중" 김종민, 경사 터졌다…결혼 2개월 만 '희소식'
- '활동 중단' 박미선, 건강 상태 알려졌다…♥이봉원 "38년간 못 쉬어"
- 이시영, 만취해 경찰서行…"아빠한테 유언 남겨" 고백
- '결혼 발표' 신지, 또 겹경사 소식에 '깜짝'
- 이경규 '약물 운전' CCTV 공개…충격 장면 줄줄이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