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이렇게 입으면 덜 부해보여요

장마도, 폭염도 문제없어요. 올여름엔 치마 하나면 충분하니까요. 땀나고 들러붙는 바지 대신, 산뜻하게 퍼지는 치마를 골라보세요. 실루엣, 소재 그리고 함께 입을 상의만 잘 선택해도 하루가 한결 가볍게 흘러갈 거예요.

커스티 맥스웨인 은 흰색 맥시 스커트 로 휴양지 분위기 물씬 풍기는 룩을 연출했습니다. 쇄골이 드러나는 블레이저 톱은 투버튼 디테일로 시선을 끌고, 자연스러운 질감의 면 스커트는 햇살 아래서 더욱 청량하게 빛나죠. 여기에 발레리나 플랫과 검정 미니백, 둥근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여름 리조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Tip 볼륨 있는 스커트엔 슬림한 상의로 균형 잡기!

미아 디커슨 은 검정 맥시 스커트 에 두꺼운 벨트를 더해 실용성 높은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습니다. 딱 붙는 티셔츠로 상체는 깔끔하게 정리하고, 두꺼운 벨트로 하체에 시선을 집중시켰죠. 여기에 아디다스 삼선 스니커즈와 양말, 노랑 숄더백으로 쿨한 반전을 더했습니다. Tip 두꺼운 벨트 하나면 미니멀한 룩도 강렬해진다는 사실.

올리비아 허스트 는 레이스가 더해진 심플한 흰색 미니 스커트 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포인트는 바로 허리 밴딩 안쪽으로 살짝 드러난 미우미우 언더웨어! 검정 민소매 톱, 분홍 양말, 클래식 로퍼까지 이질적인 요소들을 믹스매치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과하지 않지만 눈에 띄는, 올여름 가장 쿨한 레이어링 공식을 보여주는 스타일링이죠. Tip 색깔 있는 언더웨어를 벨트 대신 살짝 드러나게 스타일링하면 생동감 넘쳐요.

베아트리스 라이뉴 는 무릎 기장의 베이지 스커트 에 빈티지한 롱부츠를 매치해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상의는 피케 셔츠에 웨스턴 무드의 부츠와 워싱백으로 무게를 실었죠. 사랑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반전 매력의 스커트 룩이란 이런 것 아닐까요? Tip 담백한 A라인 스커트가 지루할 땐 존재감 있는 신발로 힘을 줄 것!



피아 사라 는 도트 플레어 스커트 를 입고, 도트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패턴을 통일감 있게 활용한 경쾌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민소매 톱을 착용하고 플립플랍과 숄더백을 더해 편안하고 담백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죠.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면, 시선을 위로 끌어올려 키가 한 뼘 더 커보이게 하고 싶을 때 참고할 만한 팁이에요. Tip 리드미컬한 패턴으로 룩의 상큼 지수를 업!

크세니아 는 무릎을 살짝 덮는 애매한 기장의 데님 스커트 를 보디슈트와 매치해 신선한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는 갈색 스카프와 뱅글, 펜던트까지 톤을 맞춘 액세서리를 더하는 센스를 발휘했죠. 여기에 가벼운 플립플랍으로 룩을 느끼하지 않게 마무리한 것이 포인트! 아이템 선택의 강약만 잘 조절해도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Tip 휴양지에선 보디슈트 대신 원피스 수영복으로 크세니아처럼 즐겨보세요.

기본 새틴 스커트가 지루해질 땐, 클로이 핀차식 처럼 밑단에 레이스가 더해진 낭만적인 새틴 스커트 에 도전해보세요. 클로이의 룩이 돋보이는건 여기에 헐렁한 티셔츠를 매치하고, 쨍한 포인트가 되어줄 빨강 플립플랍을 매치했기 때문이죠. 레이스와 새틴이 만난 아이템은 역시 이렇게 툭 입어야 멋져요. Tip 새틴 스커트는 소재 자체의 포인트로 충분히 감도 있는 연출이 가능! 스타일링은 가볍게.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름 양말은 이렇게 신어요 - FASHION
- 더울 때 입어야 제대로 멋낼 수 있는 여름 아이템 4 - FASHION
- 여름 패턴 3대장, 스트라이프랑 체크랑 도트랑 싸우면 누가 이겨요? - FASHION
- 요즘 가장 사랑스러운 소녀들이 모두 리본에 빠진 이유 - FASHION
- 한여름에는 이렇게 입어야 진짜 멋있습니다 - FASHION
- 양말이 돋보이는 여름, 어떤 양말을 신을까? - FASHION
- 외출 1분 전, 데일리 팬츠에 덧댄 단 한 가지 - FASHION
- 올봄 단 하나의 치마 패션 트렌드, 미디스커트 - FASHION
- 샌들 VS 슬리퍼, 올여름 신발은 뭐 신을까? - FASHION
- 미니 스커트를 입으면 -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