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이선빈, 열애 8년 차 '궁합' 확인…"한쪽이 잘하는 관계" (용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타로점 결과가 공개됐다.
25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는 '층간소음보다 더 소음인 이선빈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질문을 고민하는 이선빈에게 이용진이 그냥 3장을 뽑으라고 말했다.
이선빈의 카드를 확인한 이용빈은 "엄청 조심하는구나. 누구 한쪽이 (상대방에게) 굉장히 잘한다. 엄청 신뢰한다"라며 연애운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광수와 이선빈의 타로점 결과가 공개됐다.
25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는 '층간소음보다 더 소음인 이선빈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용빈은 "꾼이다. 못 하는 게 없는 배우다. '술꾼도시여자들'의 생활연기 보면서 진짜 많이 감탄했다. 저 정도면 '그냥 '생활의 달인' 나가는 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게스트 이선빈을 소개했다.
질문을 고민하는 이선빈에게 이용진이 그냥 3장을 뽑으라고 말했다. 이용빈은 "내가 (보고 싶은 거) 볼게요. 내가 궁금하게 하나 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선빈의 카드를 확인한 이용빈은 "엄청 조심하는구나. 누구 한쪽이 (상대방에게) 굉장히 잘한다. 엄청 신뢰한다"라며 연애운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 이용빈의 의도를 알아챈 이선빈은 "아 그쪽을 보셨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당황한 이용빈은 "아니다. 대표님이랑 보는 거다. 무슨 생각하는 거냐"라고 얼버무리며 이선빈에게 1장을 더 뽑으라고 제안했다. 이선빈이 추가로 뽑은 카드를 확인한 이용빈은 "(서로) 끈끈하고 엄청 지지해 주고 확실히 시너지가 있다. 어떤 느낌인지 보고 싶었다. 잘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선빈은 "신기하다. 사실 저도 궁금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발표' 신지, 연이은 겹경사 소식 '깜짝'
- 이시영, 만취해 경찰서行…"아빠한테 유언 남겨" 고백
- '김준수 협박해 8억 갈취' 여성 BJ, 대법서 징역 7년 확정
- 낸시랭, '돌싱글즈' 나올까'…서유리, 썸남 고백까지
- ★ 명품백 화제…김연아 7만원 디올백·최화정 83만원 비닐백 [엑's 이슈]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