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광고 모델 장원영 발탁, 다양한 제품 라인업…‘배러’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 제시

2025. 6. 25. 0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화약품

배러가 수면·활력 등 일상 속 건강 고민을 해결해주는 퍼스널 건강케어 제품 9종을 새로 출시했다. [사진 동화약품]

동화약품의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가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장원영을 앞세워 건강관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초 ‘배러라이트’ ‘배러화이트’ 2종으로 출시된 배러는 맛과 간편함을 강조한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최근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수면·활력·식습관 등 다양한 건강 고민 해결을 위한 9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품별 기능에 맞춘 직관적인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멜라토닌과 흑하랑상추추출분말을 함유한 음료형 ‘배러레스트’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담은 ‘배러애사비’ ▶활력 보충에 효과적인 L-아르기닌과 매실추출물이 포함된 ‘배러텐션’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배러레스트의 정제 형태인 ‘배러레스트 딥’ ▶식이섬유와 유기산이 풍부한 푸룬으로 장 활동을 부드럽게 도와주는 ‘배러푸룬’ ▶한 끼 대용이나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그래놀라에 영양을 더한 ‘배러그래놀라볼’ ▶식이섬유를 집중적으로 보충해 불규칙한 장 리듬을 정돈하는 ‘배러라이트’ ▶글루타치온을 주원료로 피부 건강과 항산화 밸런스를 관리할 수 있는 ‘배러화이트’ ▶아연과 밀크씨슬을 이중제형으로 담아 면역과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배러아연밀크씨슬’ 등 상황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성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 장원영을 배러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MZ세대와의 감성적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원영은 대표 제품 3종의 켐페인에 출연해 상황별로 쉽고 위트 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은 “컬러만 잘 골라도 하루가 달라진다”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각자의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배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맛있고 건강하게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장원영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개성과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러 제품은 전국 주요 편의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