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원조 걸크러쉬' 베이비복스, 9월 완전체 콘서트 확정…피케팅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복스가 14년만에 완전체 활동에 이어 콘서트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베이비복스는 14년만에 완전체 무대에서 여전한 실력과 포스를 보여주며 '센언니의 귀환'을 제대로 보여줬고 '가요대축제' 출연 영상은 유튜브채널 '인급동'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조회수를 자랑했다.
이번 베이비복스의 이번 단독 콘서트 또한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 김이지, 이희진까지 5인 멤버가 함께한 완전체 무대로, 당시 활동곡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가 14년만에 완전체 활동에 이어 콘서트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베이비복스는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단독 콘서트 무대를 갖는다.
앞서 베이비복스는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를 시작으로 심은진과 간미연, 김이지, 이희진에 이어 막내 윤은혜까지 함께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베이비복스는 그동안 몇차례 무대에 오른적이 있었으나 윤은혜를 제외한 4인 무대 등으로 아쉬움이 컸던 바. '가요대축제'를 통해 윤은혜가 합류한 완전체 무대가 펼쳐지며 그동안의 불화설까지 말끔하게 종식시켰다.
또한 베이비복스는 14년만에 완전체 무대에서 여전한 실력과 포스를 보여주며 '센언니의 귀환'을 제대로 보여줬고 '가요대축제' 출연 영상은 유튜브채널 '인급동'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조회수를 자랑했다. 이후 이들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무대 등에 올라 여전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베이비복스의 이번 단독 콘서트 또한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 김이지, 이희진까지 5인 멤버가 함께한 완전체 무대로, 당시 활동곡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베이비복스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원 논란 끝인가 했더니 또 악플…신지, '재산 상속' 일침에 단호 대응 [엑's 이슈]
- '10살 연하♥' 이상민, 남산타워뷰 으리으리 신혼집…아기 방까지 '눈길'
- '190억 빚' 임채무, 세금 때문에 또 빚…두리랜드 잔혹사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유지인, 의사남편과 이혼 후 이영하와 불륜설…사연 공개
- '국민 솔로남' 김승수, 급성 대상포진으로 사망 직전까지…"실명 위기도" (옥문아)
- "박나래 집인 줄 몰랐다"…절도범, 항소했지만 '징역 2년' 선고
- 장수원 부부, 육아 방식 비난 봇물…결국 해명했다 "편집 때문" (전문)[엑's 이슈]
- 사생활 그리고 탈세…김선호, 다소 휘황찬란한 '논란 목록'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