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장녀' 애니, 올화이트룩 분위기 실화?…베일 벗은 첫 '재벌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의 멤버이자 신세계 회장 정유경의 장녀 애니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한편 애니(문서윤)는 ㈜신세계 회장 정유경의 장녀로,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올데이 프로젝트는 오늘(23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와 더블 타이틀곡 '위키드(WICKED)'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신인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의 멤버이자 신세계 회장 정유경의 장녀 애니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LG유플러스 일상의틈에서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데뷔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포토콜이 진행됐다.

이날 애니는 올화이트 미니드레스에 롱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목을 감싸는 터틀넥 디테일과 루즈한 실루엣이 슬렌더한 체형을 더욱 부각시켰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 속에서도 블랙 롱부츠는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로 작용했다. 전체적으로 은은한 광택의 새틴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애니 특유의 청초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귀걸이와 링, 그리고 네일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애니는 단순한 무대 의상을 넘어, 명품 브랜드 모델을 연상케 하는 존재감으로 포토월 현장을 압도했다.
한편 애니(문서윤)는 ㈜신세계 회장 정유경의 장녀로,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올데이 프로젝트는 오늘(23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와 더블 타이틀곡 '위키드(WICKED)'를 발매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가족에 무슨 일이? 아들 오열에 모두가 뭉클
- 박수홍, '친형 횡령' 이겨냈는데…또 전해진 안타까운 소식
- 송혜교, '엄마' 남기애에 통 큰 선물…“딸, 고마워”
- [단독] 치어리더 김한나, 응원단장 김정석과 결혼
- 유재석 "일확천금 노리다 패가망신"…자필 반성문 공개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