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시라, 하루에 12시간씩 무용 연습…연출 "일부러 전화 피할 정도"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용식탁' 정구호가 채시라와 협업하는 소감을 밝혔다.
23일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편이 방송된다.
"소년 같지만 일할 땐 할 말 다 하는 스타일", "둘이 밥을 먹어도 4인분은 기본"이라는 절친들의 폭로에 호스트 정구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정구호는 자신의 아지트이자 절친 노영희 셰프의 원 테이블 레스토랑에서 제철 재료로 만든 고급 한식 코스를 대접하며 절친들과 시간을 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4인용식탁' 정구호가 채시라와 협업하는 소감을 밝혔다.
23일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부터는 방송인 박경림이 MC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박경림은 절친으로 초대된 배우 채시라, 정경순을 먼저 만나 호스트에 대한 '앞담화'를 유도한다. "소년 같지만 일할 땐 할 말 다 하는 스타일", "둘이 밥을 먹어도 4인분은 기본"이라는 절친들의 폭로에 호스트 정구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정구호는 자신의 아지트이자 절친 노영희 셰프의 원 테이블 레스토랑에서 제철 재료로 만든 고급 한식 코스를 대접하며 절친들과 시간을 보낸다. 이날 그는 파슨스 디자인 스쿨과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이라는 이력을 밝히며, 패션부터 요리, 공연 연출, 영화 미술, 음악 활동까지 넘나든 다채로운 커리어를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1997년 론칭한 브랜드 '구호(KUHO)'의 비하인드와, '휠라', '빈폴' 등 30여 개 브랜드의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계의 심폐소생술사'로 불린 이유를 들려준다. 영화 '황진이', '스캔들'의 미술감독으로 대종상 의상상을 두 차례 수상한 이야기부터, 뉴욕 링컨센터 공연 매진 기록까지 거장의 성공기를 직접 전한다.
한편, 현재 공연 중인 전통연희극 '단심'에 출연 중인 채시라는 무용수의 꿈을 실현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실제 무용을 전공한 딸의 조언을 받아가며 하루 12시간씩 연습을 했고, 연출가 정구호에게 매일 밤 전화를 걸어 조언을 구했다고. 이에 정구호는 "너무 자주 전화해서 일부러 안 받은 적도 있다"고 농담을 건네 현장을 웃음 짓게 한다.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활동 중단' ♥박미선 생각에 울컥→금거북이 선물했다 "보여주고 싶었는데" 애틋 [엑's
- 송혜교, '엄마' 남기애에 통 큰 선물…“딸, 고마워”
- [단독] 치어리더 김한나, 응원단장 김정석과 결혼
- 박수홍, '친형 횡령' 이겨냈는데…또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유재석 "일확천금 노리다 패가망신"…자필 반성문 공개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