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정준원 시즌2?…강훈, ♥태연에 "안고 싶어요" 파격 고백 (놀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훈이 태연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LG유플러스 STUDIO X+U '매스를 든 사냥꾼' 주연 배우 강훈, 박주현, 류승수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붐은 강훈을 언급하며 "작년 크리스마스에 태연 2행시로 놀토를 뒤집어놓았다. 놀토 멤버들에게 많은 사랑과 귀여움을 받았다"며 강훈을 언급했다.
강훈은 지난 방송에서 '태연 누나, 연하는 어때요?'라며 태연 이행시를 이어간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강훈이 태연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LG유플러스 STUDIO X+U '매스를 든 사냥꾼' 주연 배우 강훈, 박주현, 류승수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붐은 강훈을 언급하며 "작년 크리스마스에 태연 2행시로 놀토를 뒤집어놓았다. 놀토 멤버들에게 많은 사랑과 귀여움을 받았다"며 강훈을 언급했다. 강훈은 지난 방송에서 '태연 누나, 연하는 어때요?'라며 태연 이행시를 이어간 바 있다.
강훈은 태연의 오랜 팬, 붐은 "오늘도 용기를 내봤다고 했는데?"라고 물었고, 강훈은 "그때는 처음 뵙는 거라서 좀 멀리 앉았고 그때 뵀으니까 이렇게"라며 옆자리에 앉은 이유를 밝혔다.
태연은 강훈에게 "옆에 앉고 싶다고 말씀하신 거냐"라고 물었고, 강훈은 "네네. 제가"라고 답해 설렘을 자아냈다.
피오는 "안고 싶다고?"라며 주접을 떨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고윤정(오이영 역), 정준원(구도원 역)의 대사를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오후 1시도 안됐다. 오전 10시다"라며 피오를 진정시켰다.

신동엽과 멤버들은 강훈에게 "궁금한 것 있으면 물어봐라"라며 "우리가 삐처리 해줄테니까 지금 얘기해라. 010"이라고 장난쳤다. 이때 강훈은 실제 번호를 내뱉었다. 이에 멤버들은 놀람을 금치 못했다.
신동엽은 "진짜 얘기했어"라며 놀랐고, 강훈은 한 번 더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불렀다.
멤버들은 "진짜 얘기하는 사람 처음봤다", "저녁에 나래한테 연락 오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엄마' 남기애에 통 큰 선물…인증샷까지 "딸, 너무 고마워"
- 도경완, ♥장윤정과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 밝혔다
-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괴사 겪은 뒤 근황…"없는 가슴도 만들어줘"
- 이경실, 목욕탕서 실족→병원行…손자 봐주려다 안타까운 소식
- '결혼' 김종민에 이어…신지, 겹경사 소식에 깜짝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