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원희, 춤 잘 추는데 춤 담당 아니라고? "그룹 내 포지션無"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릿 원희가 춤 실력에도 불구하고 춤 담당은 아니라며 그룹 내 포지션이 없다고 밝혔다.
이날 원희는 아일릿의 신곡 '빌려온 고양이' 춤을 선보였다.
은지원은 원희의 춤 실력에 놀라면서 "포지션이 뭐냐. 춤을 너무 잘 춘다"고 했다.
원희는 팀 내에서 포지션은 따로 없다면서 "그냥 멤버 1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아일릿 원희가 춤 실력에도 불구하고 춤 담당은 아니라며 그룹 내 포지션이 없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아일릿 원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원희는 아일릿의 신곡 '빌려온 고양이' 춤을 선보였다.

은지원은 원희의 춤 실력에 놀라면서 "포지션이 뭐냐. 춤을 너무 잘 춘다"고 했다.
원희는 팀 내에서 포지션은 따로 없다면서 "그냥 멤버 1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희는 박서진 아버지가 산으로 떠나 텐트를 치는 영상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며 맨땅에 한 적은 없고 글램핑장에 한 번 가 봤다고 전했다.
산을 좋아한다는 원희는 "중학교 때 등산 동호회도 만들어서 5천 원씩 회비를 내고 그랬다"고 동호회를 만들 정도라고 했다.
원희는 회비를 간식 먹으려고 걷은 건데 데뷔한다고 서울에 올라오면서 5천 원은 없어지고 동호회 자체도 흐지부지됐다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엄마' 남기애에 통 큰 선물…인증샷까지 "딸, 너무 고마워"
- 도경완, ♥장윤정과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 밝혔다
- '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괴사 겪은 뒤 근황…"없는 가슴도 만들어줘"
- 이경실, 목욕탕서 실족→병원行…손자 봐주려다 안타까운 소식
- '결혼' 김종민에 이어…신지, 겹경사 소식에 깜짝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