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62억 건물주인데…탈모 걱정 심각 "약 점점 불어나" (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탈모약을 먹고 있다고 고백했다.
20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동물과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기안84는 아침마다 먹고 있는 자신의 약들을 소개했다.
한편 기안84가 지난 2019년 46억 원에 매입한 송파구 석촌역 인근 낡은 건물이 최근 약 62억 원까지 가격이 뛴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탈모약을 먹고 있다고 고백했다.
20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동물과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기안84는 지난해 이사한 강남 복층집 곳곳을 소개했다. 앞서 그는 청계산 아래 복층 하우스에 8번째로 이사를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기안84는 아침마다 먹고 있는 자신의 약들을 소개했다. 그는 "아침마다 일어나면 먹는다. 가장 중요한 탈모에 먹는 약이다. 탈모 부작용으로 먹는 남성 기능성약, 고지혈증약, 탈모에 좋다는 맥주효모, 간에 좋은 약과 기타 등등이 있다"며 "약도 먹는 양이 점점 불어나는데 일부러 조금 줄였다"고 설명했다.

이후 그는 상의를 탈의한 채 약을 먹고 샤워 후 간단하게 출근 준비를 마쳤다. 그는 "여름에는 날이 좋아서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탄다. 집에서 사무실까지 도로로 가면 직선이라 빨리 가는데 자전거를 탈때는 자전거 도로로 돌아간다"며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기안84는 자신의 반려묘를 소개하기도. 그는 "이 친구 일상이 비슷해서 뭘 좀 찍어서 소개해보려고 딱히 없다"며 AI를 통한 반려묘 영상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기안84가 지난 2019년 46억 원에 매입한 송파구 석촌역 인근 낡은 건물이 최근 약 62억 원까지 가격이 뛴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유튜브 '인생84'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김종민에 이어…신지, 겹경사 소식에 깜짝
- 아이유, 제주 할망들에게 '에르메스' 선물…'폭싹' 전시회 의리→美친 센스 [엑's 이슈]
- '이상순♥' 이효리, 긴급 요청에 응답…영향력 통했다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도난 피해' 심경 밝혔다…"잡히면 가만 안 둬"
- 김지석, '12살 연하' ♥이주명과 결혼? "배우 앞길 막는 건데"…父 장가·손주 걱정 (동치미)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