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흰, '미지의 서울' 합류…박진영과 호흡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다흰이 '미지의 서울'에 합류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얼굴 빼고 모든 것이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다.
이에 김다흰이 '미지의 서울'에서 펼칠 모습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다흰이 출연하는 '미지의 서울' 9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다흰이 '미지의 서울'에 합류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얼굴 빼고 모든 것이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김다흰이 새로운 캐릭터 배기철로 출연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배기철은 퇴사한 호수(박진영 분)가 새롭게 문을 두드리게 되는 로펌 A&A의 변호사다. 솔직하면서도 어딘가 알 수 없는 모습의 캐릭터로, 호수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 인물일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다흰은 최근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딸이 최우선인 아버지의 모습을 진심 어린 연기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와 함께 김다흰은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멜로무비', JTBC '협상의 기술'부터 뮤지컬 '긴긴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우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김다흰이 '미지의 서울'에서 펼칠 모습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다흰이 출연하는 '미지의 서울' 9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크리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김종민에 이어…신지, 겹경사 소식에 깜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빼고 대변신…다음 행보는?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도난 피해' 심경 밝혔다…"잡히면 가만 안 둬"
- 이효리 '옆자리 인연'으로 절친 직행…직접 초대까지
- '10세 연하♥' 한예슬, 의료사고 이어 낙상사고 공개 '충격'…"아이 떨어뜨려 죄송하다고" [엑's 이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