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감탄브라' 모바일·TV라이브 방송 최초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예진 브라'로 유명한 속옷업계 다크호스 '감탄브라'가 CJ온스타일에 들어온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3040고객 비중이 높은 만큼 감탄브라 주요 고객층과 접점이 많다"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TV라이브를 통해 감탄브라의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고객 피부에 와닿도록 소개하는 등 새롭게 부상하는 심리스브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예진 브라’로 유명한 속옷업계 다크호스 ‘감탄브라’가 CJ온스타일에 들어온다.모바일·TV라이브 방송 최초 론칭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 저녁 10시40분 TV라이브 IP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감탄브라를 처음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6일 저녁 8시50분 첫 론칭하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도 감탄브라로 포문을 연다. 여기에 전세계 3초에 하나씩 팔리는 푸쉬업 브라 세계 1위 ‘원더브라’도 함께 선보인다. 27일 저녁 10시45분 TV라이브 ‘힛더란제리’ 방송에서도 원더브라를 만나볼 수 있다.
감탄브라와 원더브라, 메이든폼 등 언더웨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그리티는 모델로 손예진을 발탁한 감탄브라로만 일 매출 11억원을 넘겼다. 심리스 브라 브랜드 업계 1위 감탄브라의 대표 인기제품 ‘감탄 인견쿨’의 경우 누적판매 2700만장을 기록하고, 베스트셀러 ‘자세브라’는 품절대란을 이끄는 등 자체 기네스를 경신하고 있다.
그리티가 감탄브라와 원더브라 등 대표 브랜드 판매 플랫폼으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배경엔 업계 1위 수준의 언더웨어 카테고리 실적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MLC)성장세가 있다.
CJ온스타일은 매년 언더웨어 카테고리 매출로만 1000억원대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의 1~5월 모바일 라이브 언더웨어 방송 실적이 전년 동기보다 505% 급증하는 등 모바일과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의미한 성적을 거둔 데 주목한 것.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3040고객 비중이 높은 만큼 감탄브라 주요 고객층과 접점이 많다”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TV라이브를 통해 감탄브라의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고객 피부에 와닿도록 소개하는 등 새롭게 부상하는 심리스브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철수, 실무형 특별보좌관 8명 임명…현장 목소리 가까이 듣는다
- [단독] “세금 걱정 말라더니 이제 와서 딴소리? 해수부가 어민 속인 것”
- [오늘 날씨] 천둥·번개 동반한 강한 장맛비...장마철 주의 필요한 질환 종류
- 코스피 3000 바라보지만 공매도 잔고는 증가…"시장 방향성 제시하는 지표는 아냐"
- 경찰 3차 소환도 불응한 尹…체포 후 재구속 가능성은?
- 장동혁 "당 배신한 인사엔 과감한 조치…이혜훈 기용은 무늬만 협치"
- 한동훈, '김병기 특검' 첫 제안 "잡범인줄 알았는데…이혜훈으로 못 덮어"
- 경찰, 배우자·아들까지 고발당한 '김병기 의혹' 서울청 직접 수사 가능성
- 어도어, ‘계약해지’ 다니엘에 법적 책임 묻는다…오늘 위약벌 소장 접수
- “충남도라 기대” 천안아산 ‘5만석 돔구장’ 건립 시동…전문가 자문 킥오프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