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서가 '스우파3'에? 메가크루 댄서 등장…"멋진 프로젝트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윤서가 '스우파3' 메가 크루 미션 스페셜 댄서로 등장했다.
이에 따라 각 팀은 본국에서 '스우파' 시리즈의 시그니처 미션이자,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해온 '메가 크루'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된다.
한국팀 '범접' 크루의 스페셜 댄서로는 '스우파' 시즌2 우승 크루 'BEBE' 리더 바다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노윤서가 '스우파3' 메가 크루 미션 스페셜 댄서로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3')에서는 에스파, 제니, 지드래곤의 곡으로 두 크루씩 대결을 펼치는 '월드 오브 케이팝'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다음 화에 진행될 '메가 크루' 미션이 살짝 공개됐다.
먼저 블랙핑크 제니가 영상으로 등장해 미션 내용을 공개했다. 제니는 "댄서들은 고국으로 돌아가 각 나라 본연의 정체성을 온전히 담아낸 퍼포먼스를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각 팀은 본국에서 '스우파' 시리즈의 시그니처 미션이자,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해온 '메가 크루'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된다.

메가 크루를 함께 빛낼 글로벌 스케일의 '스페셜 댄서'도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국팀 '범접' 크루의 스페셜 댄서로는 '스우파' 시즌2 우승 크루 'BEBE' 리더 바다가 등장했다. '스우파2'와 '스우파3'의 만남이 이목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범접 팀에 힘을 보태기 위해 배우 노윤서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윤서는 "이런 멋진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서 정말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사카 오죠 갱 크루에는 하나의 친동생 모모를 비롯해, 트와이스 사나, 정연, 나연, 지효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하나 모모 자매의 듀엣 파트도 예고돼 시선을 모았다.
사진=엠넷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약 복용 언급 재조명 "갑자기 눈물, 차에 쓰러져"…경찰은 감정 의뢰 [엑's 이슈]
- 이승기,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처가 손절' 뒤 전한 근황
- 가수 조형우, 결혼 발표…예비신부 누군지 보니 '깜짝'
- 이동건, '♥16살 연하 열애설' 이어 겹경사…"자랑하고 싶었다"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살 쫙 빼고 개미허리+나노 발목…"10kg 더 감량"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