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성형설'에 입 열었다…"♥홍혜걸도 만족, 가치 있는 소비" (에스더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에스더가 성형 의혹을 해명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에는 '여에스더 내돈내산 교정 후기(교정 결심 이유, 교정 기간, 효과, 성형논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여에스더는 "나의 가장 큰 치부"라며 치아 콤플렉스와 교정 과정 전반을 솔직히 털어놨다.
여에스더는 이후 약 3년에 걸친 투명교정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여에스더가 성형 의혹을 해명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에는 '여에스더 내돈내산 교정 후기(교정 결심 이유, 교정 기간, 효과, 성형논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여에스더는 "나의 가장 큰 치부"라며 치아 콤플렉스와 교정 과정 전반을 솔직히 털어놨다.
그는 "어렸을 때 내 사진 예쁘지 않냐. 성인 치아가 나오는데 너무 불규칙해서 한 번도 중고등학교 이후에 웃을 때 손으로 입을 가리지 않고 웃었던 적이 없다"라며 자신에게 치아가 큰 콤플렉스였다고 밝혔다.

중학교 시절에 있었던 일화도 공개했다. 그는 "국토지리 선생님이 친정 아버지한테 치아 교정을 해주면 어떻겠냐고 편지를 써주셨다. 그 편지를 받은 우리 아버지가 안 된다고 했다. 둥근 얼굴에 튀어나온 입이 복이 많은 관상이라고 하셨다"며 당시의 아쉬움을 전했다.
그는 과거 출연했던 방송을 언급하더니 "드라큘라 치아여서 진짜 못생겼다. 치과가서 상담을 받았더니 송곳니를 빼자더라. 나도 내 치아를 보니까 송곳니만 빼면 가지런 한 거다"며 "그래서 아래 송곳니를 빼버렸다. 그래서 일단 웃으면 드라큘라는 아니다"고 설명했다.

여에스더는 이후 약 3년에 걸친 투명교정을 마쳤다. 그는 "내 인생에서 내가 쓴 돈 중에 가장 나에게 가치가 있었던 게 교정"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외모 변화로 인해 성형설이 제기되자 "교정이 진짜 성형처럼 (바뀐다)"고 성형이 아닌 치아 교정 때문임을 해명했다.
남편 홍혜걸 역시 여에스더의 권유로 교정을 진행했다고. 그는 "홍박사님이 안 하겠다고 하시는 걸 내가 '나이 들수록 혜걸 씨가 멋졌으면 좋겠다'고 해서 (치아 교정을) 했다. 지금은 홍박사님도 (치아 교정을) 만족하신다"고 후기를 전했다.
사진=유튜브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약 복용 언급 재조명 "갑자기 눈물, 차에 쓰러져"…경찰은 감정 의뢰 [엑's 이슈]
- 이승기,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처가 손절' 뒤 전한 근황
- 가수 조형우, 결혼 발표…예비신부 누군지 보니 '깜짝'
- 이동건, '♥16살 연하 열애설' 이어 겹경사…"자랑하고 싶었다"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살 쫙 빼고 개미허리+나노 발목…"10kg 더 감량"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