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평가 4년 연속 A등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부대학교 공동훈련센터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 A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일학습병행 사업을 운영하는 전국 공동훈련센터를 대상으로 사업수행 역량, 사업실적 등에 대해 성과 중심의 평가를 실시했다.
중부대 공동훈련센터는 2014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로 최초 지정돼 계약학과와 재직자 자격형을 운영하는 우수 훈련기관으로 현재 신규 학습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부대학교 공동훈련센터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 A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일학습병행 사업을 운영하는 전국 공동훈련센터를 대상으로 사업수행 역량, 사업실적 등에 대해 성과 중심의 평가를 실시했다.
중부대는 신규 학습기업 발굴, 외부평가 합격률 등 정량평가 전 영역에서 만점 또는 고득점을 획득하고 정성평가에서도 우수한 점수를 받아 2021년 A등급, 2022년 S등급, 2023년 A등급을 이어 2024년 A등급을 달성하여 4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중부대 공동훈련센터는 2014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로 최초 지정돼 계약학과와 재직자 자격형을 운영하는 우수 훈련기관으로 현재 신규 학습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 혜택으로는 학습기업 대상 정부 재정 지원, 고용안정 혜택 등이 있다.
최대수 공동훈련센터장은 “학습기업과 학습근로자의 애로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하고 개선하며 일학습병행 사업 확대 및 경기북부 지역산업과 연계해 경기북부권역의 최우수 센터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기억 상실증?…오래 앉아 일하는 직업군 ‘주의’
- 이경규 “처방약 먹고 운전”…경찰, 국과수에 약물 감정 의뢰
- 카톡서 테러 모의, 성착취 대화하면…“영구 이용 제한”
- 트럼프 “이스라엘-이란 합의 바라지만 때론 싸워서 해결해야”
- 금호타이어 화재 오염수 황룡강으로 유출…긴급 방제
- “한이 맺혀”…청주 연쇄방화 용의자, 저수지 투신 사망
- 국민연금 ‘고3 자동가입’ 李공약 좋긴한데…재원은?
- [단독] 의정갈등 장기화에… 자살 시도자 ‘응급실 퇴짜’ 늘었다
- “‘아이돌? 말도 안돼’ 엄마 반대가 제 인생 첫 하트브레이크였어요”
- “현금 안 돼?” ‘현금 없는 버스’에 고령자·외국인 ‘난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