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이지훈, 화장 지우니 친숙하네…찐 '생얼' 공개에 "욕하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유쾌한 일상을 전했다.
15일 아야네는 개인 계정에 "우리의 찐 맨얼굴 첫 공개... 언팔하지 말아주세요. 욕도 하지 말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아야네와 이지훈은 잠옷을 입고 화장기 없는 민낯 그 자체의 모습이다.
한편, 아야네는 2021년 배우 이지훈과 결혼해 지난해 7월 첫 딸 루희 양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유쾌한 일상을 전했다.
15일 아야네는 개인 계정에 "우리의 찐 맨얼굴 첫 공개... 언팔하지 말아주세요. 욕도 하지 말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아야네와 이지훈은 잠옷을 입고 화장기 없는 민낯 그 자체의 모습이다. 평소 보여주던 생기발랄한 에너지는 사라지고 초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딸의 돌잔치 촬영을 위해 한복으로 환복한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화장 안 하니까 두 분 다 엄청 어려보여요", "다른 사람인 줄", "생얼이 더 예쁜데요", "잘 어울리는 한 쌍"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야네는 2021년 배우 이지훈과 결혼해 지난해 7월 첫 딸 루희 양을 품에 안았다.
사진=아야네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안타까운 소식 "휴대폰 도난 당해…죄송합니다"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살 쫙 빼고 개미허리+나노 발목…"10kg 더 감량"
- 정석용, 늦깎이 새신랑 됐다…상대는 '♥5살 연하' 음악감독 (동상이몽2)
- ♥이봉원도 울컥…'활동 중단' 박미선 건강 상태에 걱정+응원ing [엑's 이슈]
- 신승태 "추다혜와 이미 웨딩 촬영" 속도위반 고백?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