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도 품격 있게'…송혜교니까 가능한, 우아한 민소매룩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근황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16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안경을 매치한 송혜교는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단정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은은한 실내 조명이 어우러진 따뜻한 무드 역시 송혜교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송혜교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근황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16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안경을 매치한 송혜교는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단정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창가에 기대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포즈에서는 여유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며,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이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다.

노출이 있는 민소매 차림임에도 군살 없이 매끈한 어깨 라인과 팔선이 인상적이고, 건강하고 슬림한 실루엣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은은한 실내 조명이 어우러진 따뜻한 무드 역시 송혜교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월 영화 '검은 수녀들'로 관객을 만났으며 차기작으로 노희경 작가의 신작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를 택했다.
사진=송혜교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승태 "추다혜와 이미 웨딩 촬영" 속도위반 고백?
- 신지, '결혼' 김종민 이어 겹경사…'룰루랄라' 콧노래가 절로
- ♥이봉원도 울컥…'활동 중단' 박미선 건강 상태에 걱정+응원ing [엑's 이슈]
- '임신' 김수지 아나, 뉴스 중 돌발상황…"화장실 달려가" 고백
- '류수영♥' 박하선, 뜻밖의 좋은 소식…"꿈 연달아 꾸더니"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