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공개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용인시는 용인의 지속가능한 도시재생사업을 총괄하는 '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을 공개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소통창구 및 행정기관과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센터장은 도시재생사업과 관련된 부서 운영을 총괄한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용인특례시 도시정비과(031-6193-3229)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훈 기자]
|
|
| ▲ 경기 용인시는 용인의 지속가능한 도시재생사업을 총괄하는 ‘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을 공개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
| ⓒ 용인시 |
'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소통창구 및 행정기관과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센터장은 도시재생사업과 관련된 부서 운영을 총괄한다. 전략계획 수립부터 실행까지 사업 추진 체계를 마련하고, 대외 협력체계 구축을 담당한다.
응시 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대한민국 국민으로, ▲관련학과 박사학위 취득 ▲관련학과 석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의 실무경력 보유 ▲관련학과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의 실무경력 보유 ▲5년 이상의 도시재생 분야 실무경력 ▲대학교에서 관련학과 조교수 이상의 직급 재직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한다.
관련학과는 ▲문화 ▲인문·사회 ▲교육·복지 ▲경제 ▲토지이용·주거·도시설계·지역계획 ▲건축 ▲환경·방재 등 도시재생과 관련된 분야다.
접수기간은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다. 접수는 용인특례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용인특례시청 도시정비과에 방문해 제출하거나 전자우편로 보내면 된다.
서류전형을 거쳐 7월 7일 면접이 이뤄지며, 합격자는 7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다만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시 개별통보한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용인특례시 도시정비과(031-6193-3229)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용인시 도시재생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하여 열정을 갖고 함께할 우수한 전문가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락사 17명, 끼임사 8명... 언제까지 이렇게 둘 건가
- 이란 "보복은 정당한 권리, 미국도 책임"...전면전 치닫나
- "개혁동력 1년 내" 이재명 정부 첫 원내사령탑 김병기가 시한 건 이유
- 이 대통령, 국정상황실장에 '통상 전문' 송기호 임명
- 4년 만에 환자 3배 증가? ADHD 치료제 대란의 진짜 이유
- 나홀로 일하다 죽은 두 사람... 절대 잊을 수 없습니다
- 김용균 재판서 벌어진 어이없는 상황, 김충현 사망사건에서 막으려면
- 계엄 찬양-극우 발언 인사가 '민주주의 전당' 운영위원이라니
- 검찰 로고 같았던 대통령실 로고, 다시 청와대로 바꾼다
- "내가 가진 건 기억과 진실뿐" 두 베트남 학살 피해자 한국 찾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