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금쪽이, 높은 공격성에 촬영 중단…오은영 "단순한 사춘기 아니야" (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같은 내새끼' 중2 아들이 엄마에게 극강의 분노를 보인다.
13일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고1 딸과 사춘기 중2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 출연한다.
세심한 성격에 운동도 잘하고 엄마와 사이도 좋았다는 중2 금쪽이.
선공개 영상에서는 마주 앉아 대화하는 엄마와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 중2 아들이 엄마에게 극강의 분노를 보인다.
13일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고1 딸과 사춘기 중2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 출연한다. 세심한 성격에 운동도 잘하고 엄마와 사이도 좋았다는 중2 금쪽이. 하지만 6개월 전부터 화가 나면 주체하지 못하고 엄마에게 난폭한 행동을 보이는 등 갑자기 태도가 돌변했다는데. 과연 금쪽이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마주 앉아 대화하는 엄마와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엄마에게 애교 섞인 말투로 휴대폰 사용 시간을 허락받으며 평온한 모습을 보이는 금쪽. 그러나 잠시 후, 다정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엄마를 거칠게 벽으로 밀친다. 결국 점점 심각해지는 공격성에 제작진은 관찰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는데.
한편, 금쪽의 행동을 유심히 보던 오 박사는 "단순한 사춘기로는 보이지 않는다"며 뜻밖의 원인을 짚는다. 대화하면 할수록 파국으로 치닫는 엄마와 아들. 오 박사가 밝혀낸 문제의 핵심 원인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13일 오후 8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무슨 일? 말 한마디에 PD 무릎 꿇고 사과
- 권상우♥손태영, 180cm 아들 듬직…美서 폭풍 성장
- '뇌종양' 이의정 눈물, ♥9살 연하와 결혼 망설여 "난 못하니까" (특종세상)
- 박수홍 "뚜껑 여니 참혹"·"3380만원 남아"…오늘 '횡령 혐의' 친형 부부 항소심 6차 공판 [엑's 투데
- '법적 싱글' 은지원, 재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