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빚 5억·집 도난 피해' 이이경 짠내에 땀 뻘뻘…"만 보를 왜 걸어"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이이경의 절약 방법에 울화통이 터진다.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이이경이 하하, 주우재 맞서 '만 원의 행복'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각양각색 방법으로 지출을 막는 멤버들의 모습과 절약 케미가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이이경 때문에 울화통이 터진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유재석이 이이경의 절약 방법에 울화통이 터진다.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이이경이 하하, 주우재 맞서 '만 원의 행복'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각양각색 방법으로 지출을 막는 멤버들의 모습과 절약 케미가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이이경 때문에 울화통이 터진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그 옆에서 마냥 해맑게 웃고 있는 이이경에 과연 이들 사이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이경은 이동하는 교통비도 아끼기 위해 걷기 의지를 불태운다고. 땡볕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걷던 유재석은 각종 유혹적인 교통 수단에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는데, 이이경은 결사 반대하며 "그럼 제가 업어 드릴게요"라고 철벽을 친다.

그렇게 교통비 3000원을 아끼기 위해 걷고 또 걷는 여정이 시작되고, 햇볕 아래 고난의 행군에 유재석은 "국토대장정 수준이네"라고 토로한다.
이이경은 스태프들이 힘들어하자 유재석의 걱정을 덜어줄 신박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호기심을 자극, 이후 이이경과 하나로 꽁꽁 묶여 걷게 된 유재석은 그의 절약 방법에 질린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별명을 지어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급기야 유재석은 울화통이 터져 "이 자식아"를 외친다. 사고를 친 듯한 '속뒤집개' 이이경에게 유재석은 "만 보를 대체 왜 걸었냐"라고 잔소리를 쏟아낸다.
국토대장정이 되어버린(?) 유재석과 이이경의 '만 원의 행복' 도전기는 14일 오후 6시 30분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2월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에서 5억 원가량의 빚이 있음을 고백했으며, 앞선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중고 거래자에게 사기를 당해 집에 있던 물건들을 도난당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사진=MBC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무슨 일? 말 한마디에 PD 무릎 꿇고 사과
- 권상우♥손태영, 180cm 아들 듬직…美서 폭풍 성장
- '뇌종양' 이의정 눈물, ♥9살 연하와 결혼 망설여 "난 못하니까" (특종세상)
- 박수홍 "뚜껑 여니 참혹"·"3380만원 남아"…오늘 '횡령 혐의' 친형 부부 항소심 6차 공판 [엑's 투데
- '법적 싱글' 은지원, 재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