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정상적인 사진" 공개…"그만 닮아라" 현실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결혼 9개월 만에 첫 부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송지은과 박위는 각 개인 채널에 같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다음으로 박위는 개인 채널에 "남매라고 착각하시면 안돼요"라는 문구를 추가했고, 여기에 송지은은 "ㅋㅋㅋㅋㅋ 그만 닮아라..."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닮은꼴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결혼 9개월 만에 첫 부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송지은과 박위는 각 개인 채널에 같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갈색 계열의 재킷과 흰색 이너로 커플룩을 완성했고, 선남선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송지은은 "오빠랑 첫 부부 프로필 사진, 너무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다음으로 박위는 개인 채널에 "남매라고 착각하시면 안돼요"라는 문구를 추가했고, 여기에 송지은은 "ㅋㅋㅋㅋㅋ 그만 닮아라..."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닮은꼴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 4일 송지은은 개인 채널에 "짝꿍이랑 밤 산책, 우린 왜 정상적인 사진이 없는가"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귀여운 포즈의 부부가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누리꾼들 역시 "두 분 점점 더 닮아 가시네요", "늘 행복만 가득하세요",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 "서로를 향한 사랑이 담겼네요",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2023년 1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뒤 지난해 9월 혼인신고했으며 이후 10월 9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각자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달달한 신혼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 송지은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무슨 일? 말 한마디에 PD 무릎 꿇고 사과
- 손지창♥오연수, 큰아들 시원하게 얼굴 공개…"제일 잘한 일" 애정 듬뿍 미국 일상 [종합]
- '뇌종양' 이의정 눈물, ♥9살 연하와 결혼 망설여 "난 못하니까" (특종세상)
- 신동엽·김숙 폭행 '선배 개그맨'의 말로…"활동 NO"·"힘들게 생활" [엑's 이슈]
- 뺨 6대 때린 10기 정숙? 징역 6개월 구형…"억울해, 성적으로 심하게 해서" [종합]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