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스캔들'x'미지의 서울' 특별 컬래버…박보영, '하이파이브' GV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파이브'가 3번째 GV를 개최한다.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하이파이브'가 개봉 3주 차를 맞아 과속 GV 개최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3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하이파이브'의 이재인과 강형철 감독,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박보영이 함께하는 과속 GV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하이파이브'가 3번째 GV를 개최한다.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하이파이브'가 개봉 3주 차를 맞아 과속 GV 개최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3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하이파이브'의 이재인과 강형철 감독,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박보영이 함께하는 과속 GV가 진행된다. 지난 6월 1일 개최된 써니데이 GV를 통해 강형철 감독의 영화 '써니'의 주역 심은경이 함께한 데 이어, 2008년 전 국민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830만 관객을 동원한 강형철 감독의 데뷔작 '과속스캔들'의 박보영이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강형철 감독이 선택한 신인 배우의 계보를 잇는 이재인과 박보영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이파이브' 과속 GV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파이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남편 진화는 뉴욕에…함소원은 딸 자랑 '100점 시험지' 공개
- 장윤정 집안 경사났네…아들, '美 명문대 영재'더니 대회 '금상' 수상
- '손흥민 협박' 전 여친, 노브라 노출·양다리 논란…결국 구속기소
- 29세 여배우 박수련, 귀가 중 사고사→장기기증까지…벌써 2주기
- 김부선 "이재명 대통령, 나 책임져라"…공개 요구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