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6월 ‘월간 십일절’ 진행...여름 필수가전 등 450개 ‘타임딜’ 특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초여름 무더위에 구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냉방가전 등 여름 필수템을 최대 90% 할인하는 6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폭염과 장마 등에 대비한 본격 여름맞이 상품을 중심으로 총 450여 개의 '타임딜'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초여름 무더위에 구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냉방가전 등 여름 필수템을 최대 90% 할인하는 6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폭염과 장마 등에 대비한 본격 여름맞이 상품을 중심으로 총 450여 개의 ‘타임딜’을 선보인다.
더운 날씨에 집안일 부담을 덜어줄 가전제품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로봇청소기 ‘드리미 X40 Ultra를 최대 혜택가로 300대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여름철 세탁 고민을 덜어줄 '삼성 비스포크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세트'를 최대 혜택가에 판매하며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 한일 14인치 초미풍 리모컨 선풍기,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칸 에어컨 등 인기 냉방 가전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쿠첸 제로빈 건조분쇄형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더위와 습기를 피해 쌀 보관을 도와줄 ‘미락 진공쌀통' 등 여름 필수 주방 가전·용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름 패션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여름 신상, 인기 상품 특가 판매를 진행하며 패션 소품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인기 뷰티 상품 파격 세일도 진행한다.
여름 시즌 메뉴와 인기 외식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E쿠폰 특가 판매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3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 오후 7시 선착순 발급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여름 필수템을 엄선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월간 십일절'을 통해 알뜰한 여름맞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지하철 늦으면 택시 타세요"…삼성화재, 업계 최초 지하철 지연 보상
- 李정부 '내란 특검' 출범 초읽기…"특검하느라 일반 사건 부실수사 우려" [법조계에 물어보니 657]
- 기자들과 깜짝 티타임·연일 SNS…'소통왕' 李대통령
- 분화냐 충돌이냐…엇갈리는 친윤계, 당권 놓고 '동상이몽'
- 끝없는 힘겨루기…김용태, 개혁 저항에 내려놓나
- 코스피5000보다 쉽다는 '부동산 정상화'…국민의힘, 李발언에 들고 일어났다
- 주진우 "서학개미 탓하더니 靑고위직은 '테슬라' 몰빵"
- 김민석, 총리 관저서 민주당원 행사 논란…국민의힘 "당장 총리직서 물러나야"
- 억압 넘고 권력의 선을 넘는 자들… 올해 오스카가 주목한 이야기 [D:영화 뷰]
- 악명 높은 오라클파크! SF, 최악 외야에 ‘GG’ 베이더 투입…이정후 우익수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