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버, 시프트업 대작 '스텔라 블레이드'와 손잡고 공식 굿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P 팬덤 기반 라이프스타일 선도 브랜드 페스티버(FESTIVER)가 국내외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시프트업의 간판 액션 RPG '스텔라 블레이드'와 만나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공식 라이선스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스티버는 그간 다양한 IP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팬덤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만큼, 이번 '스텔라 블레이드' 굿즈 역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P 팬덤 기반 라이프스타일 선도 브랜드 페스티버(FESTIVER)가 국내외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시프트업의 간판 액션 RPG ‘스텔라 블레이드’와 만나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공식 라이선스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스티버는 그간 다양한 IP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팬덤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만큼, 이번 ‘스텔라 블레이드’ 굿즈 역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6월 12일로 예정된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출시에 발맞춰 기획되었으며, 공식 굿즈는 PC 버전 출시 하루 전인 6월 11일에 전격 공개된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폐허가 된 지구를 배경으로, 여성 주인공 이브(EVE)의 시점에서 펼쳐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RPG다. 감각적인 캐릭터 비주얼과 짜릿한 타격감의 전투 시스템,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승리의 여신: 니케’와 더불어 시프트업의 핵심 IP로 자리매김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페스티버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굿즈 라인업은 팬들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맥세이프 호환 폰케이스, 카드지갑 등 실용적인 모바일 액세서리는 물론, 게이머들을 위한 고품질 마우스패드와 팜레스트 등 PC 액세서리까지 폭넓게 선보인다.
특히, 페스티버는 ‘스텔라 블레이드’의 세계관과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페셜 한정판 패키지로 팬심을 저격한다. 총 12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에는 ‘스텔라 블레이드’ 전용 커스텀 키캡과 정교한 디오라마까지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극대화했다. 팬들은 페스티버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일부 핵심 제품들을 단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버는 이번 공식 굿즈 출시를 기념하여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스텔라 블레이드’ IP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무선 마우스와 스팀 쿠폰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리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버 네이버 스토어 내 쇼핑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봉환 국내총괄사업부문장은 “페스티버는 다양한 게임 IP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는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을, IP 홀더에게는 브랜드 가치 제고의 기회를 제공하며 의미 있는 성공 사례들을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고퀄리티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IP 굿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이길 수 없는 선거에서 이길 수도 있었으나
- '노브라 방송' 임현주 아나운서, 노키즈존 저격했다
- 김용태 칼 빼자 터진 내홍…국민의힘, 쇄신이냐 충돌이냐 [정국 기상대]
- 李정부 초대 '민간인 국방장관' 탄생 임박…문민화에 쏠린 눈
- 초면男 뺨 6대 때리더니 "벌금내고 치울게"…'나솔' 10기 정숙이었다
- 집안은 시끄러운데…국민의힘, 지방선거 모드 가속화
- '군기반장' 자처하는 김민석…'오버액션' 광폭 행보 비판도
- "'합당 대외비 문건' 공개하라"…정청래 압박 나선 與 지도부
- 탈세 논란에 연예계 비상?…차은우가 쏘아올린 화두 [D:이슈]
- 완전체 공개한 류지현호, 첫 단추 잘못 끼우면 또 조기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