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약물 운전 혐의 경찰 조사…외제 차 바꿔 탔다 적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경규가 약물을 복용한 뒤 운전을 했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9일 MBN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이경규를 조사 중이다.
경찰이 파악한 결과 주차관리 요원이 차량을 헷갈려 이경규에게 잘못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돌아온 이경규에게 음주 측정을 진행했고 음성이 나왔지만 간이시약 검사에서 약물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이경규가 약물을 복용한 뒤 운전을 했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9일 MBN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이경규를 조사 중이다.
이경규는 어제(8일) 오후 2시 5분쯤 서울 강남구의 한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자신의 외제 차량과 차종이 똑같은 다른 사람의 차량을 몰고 자신의 회사로 왔다.
이에 해당 차주는 차량 절도를 의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파악한 결과 주차관리 요원이 차량을 헷갈려 이경규에게 잘못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돌아온 이경규에게 음주 측정을 진행했고 음성이 나왔지만 간이시약 검사에서 약물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경규는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한 것일 뿐이라며 관련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현행 도로교통법은 약물의 영향으로 정상적으로 운전하지 못할 우려가 있는 상태에서 자동차 운전을 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무슨 일이 있었나…단 5개월 만에 42억 ‘싹쓸이’
- 송혜교, 정치색 노출?… '그날 행보'에 들끓는 반응
-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 5년 차…의미심장 발언 뭐길래
- "수지 어디 있어?" 민 결혼식 거센 후폭풍…온라인 시끌벅적 [엑's 이슈]
- ‘경사났네’ 송종국 아들 송지욱, 우승 트로피 번쩍!…자식농사 대박
- 김선호, 사생활 논란 4년만 또 위기…차은우 이어 탈세+부모 횡령 의혹, 해명에도 갑론을박 [엑's
- 인종차별 논란…정해인, '서양 쩍벌남' 사이 불편한 기색+빤히 쳐다봐도 '투명인간' 취급 [엑's 이
- '심정지 회복' 김수용,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봐"…부활 후 터진 욕심 [엑's 이슈]
- "목동 여신·전교 8등"…신세경, 성형 의혹 쏙 들어간 과거 사진 공개 [엑's 이슈]
- '사업가♥' 김지영, 혼전 임신 결혼…D라인 '우아' 드레스 자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