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정영주와 아파트 빌런 응징 나선다…환상 워맨스 기대 UP (살롱 드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가 뭉친 '살롱 드 홈즈'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가 뭉친 ‘살롱 드 홈즈’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신병’ 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끈 민진기 감독과 ‘내 남자의 비밀’ 김연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SNL 시리즈’의 안용진 작가도 힘을 보탰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시영(공미리 역), 정영주(추경자), 김다솜(박소희), 남기애(전지현)까지 개성 강한 네 명의 배우가 뭉쳐 환상의 워맨스 시너지를 선보인다.
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우리 아파트 빌런 잡으러 출~동!'이라는 카피와 함께 동네 거리를 활보하는 이시영, 정영주, 남기애, 김다솜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탐정'의 트레이드마크인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를 맞춰 입고, 해맑게 웃으며 경쾌하게 걷는 모습에서 원팀 케미가 폭발한다. 이에 향후 아파트 빌런을 소탕하며 펼칠 네 여자의 막강 팀플레이와 통쾌한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네 여자는 함께 뭉쳐 있는 와중에도 각각 뚜렷한 개성을 뽐내 흥미를 돋운다. 이시영은 광선주공아파트의 ‘명탐정 홈즈’ 공미리 역을 맡아, 사소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빌런들을 처단할 결정적인 실마리를 찾아내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
또한 정영주는 전직 에이스 형사인 '여자 마동석' 추경자로 변신해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키고, 김다솜은 아파트 곳곳을 오토바이로 누비는 '알바의 여왕' 박소희 역을 통해 눈치와 순발력, 어떤 일에도 주눅들지 않는 강단으로 호감을 살 전망이다. 나아가 남기애는 전직 ‘보험왕’이자 현직 ‘광선 슈퍼 CEO’인 전지현으로 분해 뛰어난 언변과 막강한 친화력을 겸비한 만점 활약을 펼친다.
이처럼 위풍당당한 해결사 4인방의 출격이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이들이 맞닥뜨릴 아파트 빌런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신바람 나는 빌런 응징기는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EN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무슨 일이 있었나…단 5개월 만에 42억 ‘싹쓸이’
- 송혜교, 정치색 노출?… '그날 행보'에 들끓는 반응
-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 5년 차…의미심장 발언 뭐길래
- "수지 어디 있어?" 민 결혼식 거센 후폭풍…온라인 시끌벅적 [엑's 이슈]
- ‘경사났네’ 송종국 아들 송지욱, 우승 트로피 번쩍!…자식농사 대박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