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랙핑크, 주말 신곡 MV 촬영…완전체 컴백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가 컴백에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지난 주말 서울 모처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블랙핑크의 하반기 컴백은 지난달 공식화됐다.
실제로 멤버들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진행하면서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컴백에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지난 주말 서울 모처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블랙핑크는 올 하반기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22년 9월 발매한 정규 2집 이후 약 3년 만의 신보이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의 그룹활동 재계약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반이다.

블랙핑크의 하반기 컴백은 지난달 공식화됐다. YG 양현석 총괄프로듀서가 블랙핑크의 하반기 신곡 발표를 예고했기 때문. 실제로 멤버들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진행하면서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은 지난 2023년 YG를 떠난 뒤 솔로 활동에 집중해왔다. 제니, 로제, 리사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활약을 펼쳤으며, 지수의 경우 연기 활동과 솔로가수로서의 활동을 병행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증명한 블랙핑크는 약 3년 만에 다시 뭉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오는 7월에는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새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무슨 일이 있었나…단 5개월 만에 42억 ‘싹쓸이’
- 송혜교, 정치색 노출?… '그날 행보'에 들끓는 반응
-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 5년 차…의미심장 발언 뭐길래
- "수지 어디 있어?" 민 결혼식 거센 후폭풍…온라인 시끌벅적 [엑's 이슈]
- ‘경사났네’ 송종국 아들 송지욱, 우승 트로피 번쩍!…자식농사 대박
- 유리, 프랑스서 선보인 '화전' 통했다…백종원 '돼지껍데기'는 혹평 (백사장3)[전일야화]
- 22만 명 떠난 충주시 채널…후임 '추노 패러디' 조회수 폭발, 반전 기류 [엑's 이슈]
- 정가은 母, 이혼→가장 된 딸에 눈물…"볼 때마다 마음 찡해" 고백 (같이삽시다)[종합]
- '49세' 안선영, 동안 유지 비결법 밝혔다…"10년째 보톡스, 꾸준히 시술 받아" (이게바로)
- '무한도전' 스타 요가 강사 故 이유주, 'Bye' 남기고 떠나…벌써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