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발리서 무아지경…'언슬전' 통 큰 포상휴가에 신났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이 발리 휴가를 제대로 만끽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윤정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포상휴가로 떠난 발리 여행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는 모습.
발리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고윤정은 먼저 출국한 정준원, 한예지, 이봉련 등에 이어 후발주자로 발리 포상휴가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고윤정이 발리 휴가를 제대로 만끽했다.
6일 고윤정은 자신의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윤정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포상휴가로 떠난 발리 여행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는 모습. 발리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고윤정은 먼저 출국한 정준원, 한예지, 이봉련 등에 이어 후발주자로 발리 포상휴가에 합류했다.

한편 tvN '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다.
'언슬전'은 닐슨코리아 기준 3.7% 시청률로 출발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 8.1%로 막을 내리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사진=고윤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무슨 일이 있었나…5개월 만에 42억 쓸어모았다
- '폭행 혐의' 나솔 10기 정숙, 재판 불출석→방송인생 와르르
- 손헌수, 6개월 딸 무슨 일? 안타까운 근황에 '울컥'
- 고현정, 4년 전 헤어진 아들과 재회 현장 공개
- 최강희, 김숙 충격 과거 오픈 "탑처럼 쌓인 재떨이, 집 컴퓨터만 4대" (옥문아들)[전일야화]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