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이프플러스, LIFEPLUS TV 라플위클리 시즌4 공개

한화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화자산운용·캐롯손해보험)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유튜브 채널 'LIFEPLUS TV'에 '라플위클리' 시즌4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라플위클리는 영화 평론가 이동진,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 3인의 지식인이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큐레이팅하는 오리지널 유튜브 시리즈다.
지난해7월에 시작해 3개의 시즌을 진행하는 동안 누적 2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콘텐츠 애호가와 OTT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라플위클리 시즌4는 오는 6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LIFEPLUS TV에 올라오는 첫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총 12편의 에피소드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제 키워드는 흑역사로 이동진, 궤도, 안현모 세 사람의 숨겨진 흑역사가 밝혀지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시즌4를 맞아 시청자들이 직접 추천한 키워드를 공개 투표로 선정하는 이벤트 등을 활용해 적극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라플위클리를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LIFEPLUS TV는 정보 과잉의 시대에 뭘 봐야할지 몰라 고민하는 시청자들의 취향에 맞춰 콘텐츠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라이프 큐레이션 매거진을 지향한다.
대표 콘텐츠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주제 키워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라플위클리'와 자신만의 결과물을 만들어온 전문가들과의 대화를 통해 삶에 대한 통찰과 현실적인 조언을 전하는 인터뷰 시리즈 'LIFEPLUS PEOPLE'이 있다.
LIFEPLUS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LIFEPLUS TV의 대표 콘텐츠 '라플위클리' 시즌4를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고민과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양질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는 채널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13일 새 원내사령탑 선출…서영교·김병기·김성환·조승래 등 거론
- 강훈식·강유정·위성락 '금배지' 떼고 대통령실로…'성남라인'도 전면 배치
- 李대통령, 인천 계양 아닌 대통령실 '안가'서 머무른다
- '대법관 증원법'에 남은 카드는 보이콧?…與 '입법독재 저지' 첫 시험대
- '피고인 신분' 李 취임…헌법 84조 논란 더욱 가속화 전망
- 與, '합당 대외비문건' 공개 성토…"정청래 답정너 합당" 일갈(종합)
- '민주주의 방역'…국민의힘·개혁신당, '외국인 여론왜곡 방지법' 공동발의
-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 집하고 내 집하고 바꾸자"
- 탈세 논란에 연예계 비상?…차은우가 쏘아올린 화두 [D:이슈]
- ‘98억→64억→1억’ 백기투항 손아섭, 자존심 접고 3000안타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