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KB골든라이프케어에 500억원 증자
황현욱 2025. 6. 2. 17:55

KB라이프는 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의 사업 확대와 신사업 투자를 위한 5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서울 및 수도권 중심으로 시설을 확대해 나가고, 각 빌리지와 병설된 데이케어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 연계성과 운영 효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 증자는 요양시설의 인프라 확장을 넘어, 미래성장 동력 마련의 기틀을 마련함과 동시에 요양시장의 선도적 지위를 공고화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새롭게 확보한 자금은 통합케어 시스템 개발, 정보보호 네트워크 고도화 등 ICT 기반의 미래형 서비스 구축에 집중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고령사회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프라 확대와 디지털 기반의 시니어 케어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요양산업을 선도하는 KB금융그룹 계열사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한 지속가능한 시니어 돌봄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동혁 "이재명 사퇴하라…'짐 로저스 지지 선언'은 대국민 사기극"
- 이재명 '사법거래 의혹' 파문…김문수 "충격적, 대법원에 내통자 있단 실토?"
- 국민의힘 "대선 판세, 골든크로스 진입…국민, '이재명 가족' 우려"
- 단일화 끈 놓지 않는 국민의힘…이준석에 "김문수에 힘 모아달라" 거듭 호소
- 짐 로저스 지지 선언 날조 의혹?…"이재명 지지는 사실" vs "대국민 사기극, 국제망신"
- "뇌물의힘" 조롱하더니…與, 자당 공천헌금 의혹엔 '온도차'
- 막판까지 변별력 부족…與 원내대표 판세 안갯속
- 中찍고 日방문 앞둔 李대통령…한일 '균형 외교' 대응 촉각
- 디즈니 천하 속 ‘만약에 우리’·‘오세이사’, 한국 멜로의 선전 [D:영화 뷰]
- IBK기업은행, 정관장 밀어내고 3연승 질주…인쿠시 개인 최다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