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체중 변화도 스타일…자신감 넘치는 파격룩
명희숙 기자 2025. 5. 28. 14:27

(엑스표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현아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현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스타일링과 함께 다채로운 포즈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밝은 오렌지 컬러의 단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어두운 조명의 실내에서 카메라 플래시를 정면으로 받은 그녀는 깊게 파인 블랙 민소매 의상과 그물 스타킹, 워커를 매치해 과감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입술에 손을 대거나 눈을 찡긋하며 포즈를 취한 현아는 도발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타투가 드러난 팔과 어깨, 그리고 자연스러운 자세 또한 현아 특유의 예술적인 감각을 느끼게 했다.
누리꾼들은 “역시 현아답다”, “이런 매력은 아무도 못 따라간다”, “매번 새롭고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0월 용준형과 결혼해 자신의 계정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 중이다.
사진=현아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이상순, 또 터졌다…몰래 3톤 쾅! 부부가 남긴 감동 ‘한방’
- 박수홍, 가족과 눈물의 근황…"'아빠' 소리 못 듣고 죽을 줄" (행복해다홍)
- '서프라이즈 김태희' 김하영, 결혼 앞두고 美 경찰에 체포 "총 맞을까봐"
- 손헌수, 5개월 딸 무슨 일? "인생 첫 고비" 보낸 근황 공개
- '실명' 김보성, 안구함몰 후 안타까운 근황…"남은 한 쪽도 나빠져" (근황올림픽)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