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예지원, 수영복 화보 끝판왕…믿을 수 없는 '탄력 바디'
김예나 기자 2025. 5. 28. 12: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예지원이 필리핀 클락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한 여름 화보를 공개,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공개된 화보 속 예지원은 형광 핑크와 레드 프린트의 수영복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필리핀의 이국적인 푸른 하늘이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예지원 특유의 여유롭고 생기 넘치는 표정과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끌었다.

예지원은 최근 방송된 SBS Plus·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에서 90세 모친과 동안 유전자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침 루틴으로 공복 소금물, 사과케일주스를 만들어 마시며 동안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개인 채널을 통해 체지방률 14.6%의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며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한 꾸준한 운동 루틴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예지원은 평소에도 홈케어를 통한 모공 관리, 저염, 고섬유 식단 등을 실천하며 내면의 건강과 외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가꾸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예지원은 14일 오전 9시 첫 방송되는 JTBC 건강 교양 프로그램 ‘이토록 위대한 몸’의 MC로 발탁, 직접 실천해온 건강 루틴과 자기관리 노하우를 시청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사진=예지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지, '김문수 지지' 정치색 묻히려 하자 "사진 내리세요" 강한 경고
- '실명' 김보성, 안구함몰 후 안타까운 근황…"남은 한 쪽도 나빠져" (근황올림픽)
- 박수홍, 가족과 눈물의 근황…"'아빠' 소리 못 듣고 죽을 줄" (행복해다홍)
- 손헌수, 5개월 딸 무슨 일? "인생 첫 고비" 보낸 근황 공개
- '쌍둥이 임신' 김지혜, 낙상 사고 후…"태동 못 느끼고 있어"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