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미국주식 배당 포트폴리오’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이 미국주식 배당 투자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주식 배당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오픈했다.
26일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미국주식 배당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수집한 미국 상장기업의 공시 기반으로 종목별 배당 정보 및 일정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당 현금흐름 유추 가능한 시뮬레이션 기능
투자 편의성 증대 및 배당주 투자전략 수립 지원

유안타증권이 미국주식 배당 투자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주식 배당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오픈했다.
26일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미국주식 배당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수집한 미국 상장기업의 공시 기반으로 종목별 배당 정보 및 일정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가 배당 종목을 선택해 가상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배당수익률과 연관 현금흐름을 유추 가능한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투자 편의성 증대 및 배당주 투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배당내역’ 탭에서는 실제 수령한 연간 배당 금액의 월별 현금 흐름과 종목별 배당 합계를 시각화해 현재의 배당 투자 상황을 쉽고 직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서비스는 유안타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티레이더M’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미국주식 배당 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보다 체계적인 포트폴리오 관리로 안정적인 수익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 증시 전망] 엔비디아 실적에 쏠린 눈…코스피 2550~2690
- ‘셀 아메리카’ 서학개미, 그들이 향할 곳은 여기
- 몸집 불리고 있는 중학개미가 유의해야 할 것들
- 한국거래소, 6·3 대통령 선거일 증시 휴장
- 올해 1분기 배당 5조 돌파 ‘사상 최대’…분기배당 기업도 ‘쑥’
- "친한계 다 쳐내려고?"…'장동혁號 마이웨이'에 국민의힘 불안감 증폭
- 송언석 "李대통령, 한가한 SNS 놀이 중단하고 10·15 대책 철회해야"
- 국회 넘어올 강선우 체포동의안…국민의힘 "민주당은 왜 수사 않냐" 압박
- ‘흥행·화제성’에만 저당 잡혔다…'여행과 나날' 낭보가 보여준 K-시상식 민낯 [D:영화 뷰]
- 류지현호, 문동주 제외 WBC 대표팀 최종명단 발표…한국계 빅리거 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