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판매…40% 할인

현대홈쇼핑이 5년 만에 뮤지컬 티켓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 오전 1시10분부터 60분간 TV 방송을 통해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맘마미아!는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 그룹 아바의 명곡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LG아트센터 서울에서 7월26일부터 10월25일까지 약 3개월간 공연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VIP석과 R석 티켓을 40% 할인해 판매한다.
정식 예매일보다 빠르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선예매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티켓 구매 시 휴드폰으로 예매권 번호가 발송되며, 정식 예매일(6월11일)보다 하루 앞선 6월10일부터 공식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맘마미아!의 대표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장면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도나'역의 최정원, '타냐'역의 홍지민과 김영주, '로지'역의 박준면, '해리'역의 이현우까지 5명의 주연 배우가 출연해 '댄싱 퀸', '수퍼트루퍼' 등 뮤지컬 대표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지난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관객 감소로 중단된 뮤지컬 티켓 판매 방송을 5년 만에 재개하는 첫 방송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8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뮤지컬 '시카고' 티켓 방송을 선보인 이후 3년간 뮤지컬 티켓 방송을 진행해왔는데, 모든 방송이 목표 매출의 3배 이상을 달성하거나 준비 물량이 전량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 및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45.1% 김문수 41.9%…격차 3.2%p '오차범위 내' [데일리안 여론조사]
- 'TV토론 잘한 후보'…이재명 42.1% 김문수 35.1% 이준석 17.5%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저격수'된 설난영, 김문수 조력자에서 '전선'으로
- '당선 가능성' 이재명 55.0% 김문수 38.8%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교체 출전’ 손흥민, 무관의 한 풀었다…프로커리어 첫 우승 감격
- 장동혁 돌파 시도에 "테토남" "참 실망" 엇갈린 반응…전망은 [정국 기상대]
- 다주택자 연일 때리는 李대통령…靑 참모진들 집 더 내놓을까
- '1억 공천 헌금 ' 강선우·김경 구속영장에…주진우 "'민주당은 제외' 속셈"
- 티켓베이는 막고 중국 리셀은 그대로…공연법 개정안의 빈틈 [D:이슈]
- 마레이 3000리바운드 역사 쓰고 LG는 선두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