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5형제' 최대철, 엄지원 향한 안재욱 진심 알고 응원 "형수님 좋은 사람 만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최대철이 엄지원을 향한 안재욱의 마음을 알았다.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이하 '독수리 5형제') 32회에서는 오천수(최대철 분)가 마광숙(엄지원)과 한동석(안재욱)의 관계를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오천수는 마광숙과 단둘이 대화를 나눴고, "형수님도 이제 좋은 분 만나셔야죠"라며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최대철이 엄지원을 향한 안재욱의 마음을 알았다.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이하 '독수리 5형제') 32회에서는 오천수(최대철 분)가 마광숙(엄지원)과 한동석(안재욱)의 관계를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천수는 한동석과 술을 마시다 우연히 마광숙을 향한 그의 마음을 알게 됐다. 이후 오천수는 마광숙과 단둘이 대화를 나눴고, "형수님도 이제 좋은 분 만나셔야죠"라며 전했다.

마광숙은 "갑자기 왜 그런 말씀을 하세요"라며 당황했고, 오천수는 "미순이랑 다시 만나면서 제가 요즘 참 많이 행복해요, 형수님. 예전에는 거울을 보면 제 얼굴이 텅 비어 보였어요. 분명히 눈, 코, 입 다 있는데 얼굴에 표정이 없어서 그냥 텅 빈 것 같았어요"라며 털어놨다.
오천수는 "근데 요즘엔 거울 볼 맛이 나요. 사는 재미도 있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죄책감이 좀 들더라고요. 형수님은 외롭게 혼자 모든 희생을 감수하며 우리 옆에 붙잡아두고서 '야, 오천수 넌 너 혼자만 행복하면 다냐?'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드리는 말씀인데 형수님 좋은 사람 만나세요. 진심이에요. 오래전부터 생각한 건데 술 취한 김에 말씀드리는 거예요. 저 술주정하는 거 아니니까 제 부탁 꼭 들어주셔야 돼요"라며 밝혔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임신 협박' 전 여친, 노브라에 몸매·얼굴 노출 논란…“인권 보호 없었다” 지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루프스·골반괴사 겪고 "수술"…붕대 감은 모습
- 이승기,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처가 손절’ 뒤 터졌다 (불후)[전일야화]
- '학폭 논란' 후 3년만 등장한 김가람, 뭐 했길래 난리?
- "가족도 몰랐다"…이경실, 89평 이촌 아파트 경매 해명
- 결국 각자도생인가…민희진, 다니엘과 같은 로펌 선임 후 사임? [엑's 이슈]
- "우영우 말투 해달라" 박은빈에 요구…프로야구 선수 댓글 '논란 확산'→실수 인지 해명 [엑's 이
- KCM ♥아내, 방송 출연 한 번에 인플루언서로? 행보 납득되는 '뉴진스 미모' [엑's 이슈]
- 김선호·차은우 탈세 의혹 속…서동주 "돈은 세상에 환원해야" 소신 발언 (또도동)
- '합숙맞선' 상간녀 통편집 불똥…김묘진 "속상해서 울어" 심경 밝혔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