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암보험 부문 '고객사랑브랜드대상' 9년 연속 수상

박찬휘 2025. 5. 15. 17:4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찬휘 기자]

AXA손해보험은 자사 상품인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Ⅱ(갱신형)'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대상 브랜드 만족도 및 품질 조사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해당 상품은 암 진단, 수술, 항암 방사선·약물 치료 등 암 치료 전반에 걸쳐 폭넓은 보장을 제공하며, 고혈압·당뇨 등 유병력자와 고연령층도 가입이 가능해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5대 고액암 및 3대 특정암 진단비를 보장하고, 암 진단 후 생활자금 특약을 통해 치료 이후의 경제적 부담도 완화한다.

이외에도 퇴행성 질환, 심·뇌혈관 질환 등 주요 질병 보장과 보이스피싱 손해 보장 특약까지 포함돼 중장년층의 건강 및 생활 리스크 대응에 초점을 맞췄다.

AXA손보 관계자는 "지속적인 상품 혁신과 고객 중심 보장 설계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맞춤형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박찬휘기자 pch8477@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