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히밥, 또 차였다..."밥 사달라" (토밥쏜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밥이 밥친구 섭외를 연속으로 거절당한다.
17일 공개될 '토요일은 밥이 쏜다 시즌2(이하 '토밥쏜다2')'에서는 샤부샤부 밥친구를 찾으러 파주에 도착한 히밥이 평일 낮시간대의 한산함에 당혹감을 내비친다.
그러나 연속으로 거절당한 히밥은 급기야 제작진에게 돌진했다.
한편, 셀프바가 있는 무한리필 샤부샤부 가게에 도착한 히밥은 먹기에 앞서 본격적인 '밥친구'의 호구조사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히밥이 밥친구 섭외를 연속으로 거절당한다.
17일 공개될 '토요일은 밥이 쏜다 시즌2(이하 '토밥쏜다2')'에서는 샤부샤부 밥친구를 찾으러 파주에 도착한 히밥이 평일 낮시간대의 한산함에 당혹감을 내비친다.
히밥은 드물게 있는 행인들을 붙잡고 "저한테 밥 사달라"고 처절하게 외쳤다. 그러나 연속으로 거절당한 히밥은 급기야 제작진에게 돌진했다.
그러다가 히밥은 느낌 좋은 남매에게 "커플이시냐"는 망언을 건넸다. 남매는 곧바로 해명에 들어갔고, 남동생은 히밥에게 억울함을 호소해 '찐남매 인증'에 성공했다. 히밥이 "사과해요! 누나한테!"라며 두둔한 사연은 본 영상에서 밝혀진다.
한편, 셀프바가 있는 무한리필 샤부샤부 가게에 도착한 히밥은 먹기에 앞서 본격적인 ‘밥친구’의 호구조사에 들어갔다. 건설회사에 다니는 남동생과 폴댄스 강사인 누나의 조합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누나는 "언제 널 전국적으로 알려보겠냐. 공개구혼하라"라며 혼기가 꽉찬 동생의 등을 떠밀었다. 또, 동생의 근자감을 폭발시키는 대답에 누나는 "이런 근자감있는 30대 중반 남자 어떻게 생각하냐"며 히밥을 향해 즉석 소개팅을 시작했다.
그런가하면 폴댄스 강사인 누나의 팔뚝 근육도 시선을 강탈했다. 팔뚝을 직접 만져본 히밥은 "와! 팔뚝 미쳤다, 심으뜸 언니보다 팔뚝이 더 좋다"며 인정했다.
‘토요일은 밥이 쏜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E밥세끼 유튜브에 공개된다.
사진=E채널 '토요일은 밥이 쏜다2'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 이혼' 황재균 "엄마 된 거 축하해…다 해줄게"
- 송혜교 '심야 데이트' 포착…상대는 톱스타, 드라마 인연 현실됐나
- '유산 2번·암투병' 민지영, ♥김형균과 여행 중 입양…되찾은 미소
- '아빠' 홍상수, 깔끔 비주얼로 칸 영화제 참석…♥김민희·누드 드레스 없네 [엑's 이슈]
- 장성규, 아들 앞 따귀 맞고 쓰러져…현장 증거 사진 '충격'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