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로 타사 해외주식 입고하면 지원금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14일 자사 증권거래 서비스인 '나무'에서 '나무로 주식 옮기고, 국내주식 새로고침 시작(시즌2)'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나무증권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NH투자증권 나무 계좌로 입고하고,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오는 6월 말까지 진행
7월 말까지 잔고 유지해야

NH투자증권은 14일 자사 증권거래 서비스인 '나무'에서 '나무로 주식 옮기고, 국내주식 새로고침 시작(시즌2)'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나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NH증권은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나무 계좌로 옮기고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며 "잔고는 7월 31일까지 유지해야 하고, 8월 26일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나무증권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NH투자증권 나무 계좌로 입고하고,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순입금액 기준 리워드 규모는 ▲1000만원 이상 3만원 ▲5000만원 이상 10만원 ▲1억원 이상 30만원 ▲3억원 이상 50만원 ▲10억원 이상 100만원 ▲30억원 이상 200만원 ▲50억원 이상 300만원 등이다. 최소 거래조건은 1000만원 이상이다. 1억원 이상 거래 시 순입고 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무증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 호반건설 지분 매입에 한진칼 3일째 '급등세'…30% 상승세
- [특징주] 엔비디아 AI칩 사우디 대량 공급에…삼성전자·하이닉스 상승세
- [특징주] 유진로봇, 3일째 '불기둥'…30%대 상승
- [특징주] 포스코퓨처엠, 1.1조 유증에 6%대 급락
- [특징주] 코스맥스, 1분기 실적에 9%대 상승세
- 세몰이 나선 한동훈, 우클릭 택한 장동혁…쪼개진 국민의힘 향방은
- 안철수 "李대통령 X정치, 대통령기록물법 위반 소지"
- 1·29 공급대책 시작부터 ‘잡음’…文정부 실패 ‘데자뷔’ 우려
- 그래미 오른 캣츠아이…확장된 케이팝, 흐려지는 정체성 [D:이슈]
- ‘손아섭 돌아올 수 있나’ FA 미아가 겪어야 할 인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