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재방문 요청 1순위 덴마크 비주얼 형제들, 화려한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꽃미남 형제들이 상남자의 가죽 냄새를 풍기며 돌아온다.
15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던 덴마크 라스무스, 사촌동생 윌리엄이 바이크 전국 일주를 떠난다.
MC 김준현도 "같이 떠나고 싶어서 엉덩이가 들썩들썩한다"며 부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 봄맞이 특집 덴마크 듀오의 '꽃미남 로드 트립'은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덴마크 꽃미남 형제들이 상남자의 가죽 냄새를 풍기며 돌아온다.
15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던 덴마크 라스무스, 사촌동생 윌리엄이 바이크 전국 일주를 떠난다.
덴마크 사촌들은 안구 정화 비주얼과 평균 186cm의 큰 키로 2024년 ‘어서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조각상 외모를 자랑하는 호스트 라스무스와 함께 진한 눈썹이 매력적인 막내 윌리엄이 두 번째 여행을 떠난다. 호스트 라스무스가 직접 준비한 여행은 바로, 봄맞이 바이크 전국 일주다.

하지만 들뜬 마음으로 다시 한국을 찾은 윌리엄이 가장 많이 한 말은 “형 어디가?” “What? (뭐라고?)”였다.
일에 지친 동생을 위해 서프라이즈 로드 트립을 준비한 라스무스의 철저한 보안(?) 덕에 윌리엄은 그저 따라다닐 수밖에 없었다. 여행 출발 전날에서야 ‘9일간의 한반도 정주행’ 소식을 들은 윌리엄은 하드코어 전국 일주를 끝까지 함께할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MC 김준현도 “같이 떠나고 싶어서 엉덩이가 들썩들썩한다”며 부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 봄맞이 특집 덴마크 듀오의 ’꽃미남 로드 트립’은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 이혼' 황재균 "엄마 된 거 축하해…다 해줄게"
- 박지성, 결혼 11년 만에 드디어 해냈다…♥아내 김민지 '리스펙트' 폭발
- 장성규, 아들 앞 따귀 맞고 쓰러져…현장 증거 사진 '충격'
- '♥열애 의혹' 박세리, 겹경사…"오랜기간 준비했는데 드디어"
- '최진실 딸' 최준희, 루프스·골반괴사 이어…"내일 수술" 안타까운 소식
- '극적 구조' 권민아, 의문의 '검은 배경' 올렸다 결국 해명…"걱정 끼쳐 죄송"
- [공식] 박나래 前매니저, 도피 의혹 속 "2월 한국 온다" 못박았다…2차 조사 일정은 아직
- "첫 아들 떠나" 강은비, 비보 전했다…남편 변준필도 눈물
- '캐나다 이주' 안선영, 남편과 별거 암시…"이혼할 때 되면 안 싸워" 조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2달 전 쓴 편지 왜 굳이?…"이제 와서"vs"응원"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