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3년만 베트남 단독 공연 개최

이이슬 2025. 5. 14. 14:1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이 6월 21일 베트남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My Dinh National Stadium)에서 열리는 '케이스타 스파크 인 베트남 2025'(K-STAR SPARK IN VIETNAM 2025)에 출연한다. 갤럭시코퍼레이션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다음 달 베트남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4일 "지드래곤이 6월 21일 베트남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My Dinh National Stadium)에서 열리는 '케이스타 스파크 인 베트남 2025'(K-STAR SPARK IN VIETNAM 2025)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미딘 국립경기장은 약 4만석 규모의 스타디움이다.

'케이스타 스파크'는 매회 새로운 콘셉트와 연출로 세계 각국 팬들과 만나는 K팝 콘서트로, 지난 2월 태국 방콕에서 첫 공연을 개최했다.

지드래곤은 방콕에 이어 하노이 공연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베트남 방문은 2012년 그룹 빅뱅 활동 이후 약 13년 만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10일과 11일 일본 도쿄돔 공연을 마쳤으며, 오는 17일부터는 필리핀 불라칸을 시작으로 오사카, 마카오,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방콕 등 아시아 9개 도시와 시드니·멜버른 등 호주 2개 도시에서 'G-DRAGON 2025 WORLD TOUR [Ubermensch]'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