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4人, 일본 진출 대성공…美천록담 깜짝 듀엣 '극찬' (사콜 세븐)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일본 열도를 뒤흔든 그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3회는 '파이팅 대한민국'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眞) 김용빈, 선(善) 손빈아, 미(美) 천록담과 '한류스타상' 최재명까지 4인의 일본 진출 무대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최재명은 K-트롯을 대표해 '미스터트롯 재팬' 결승전 축하 무대에 오른다. 해외 첫 공식 무대를 앞두고 잠도 설칠 만큼 긴장했다는 이들은 각별한 각오로 무대에 임해 경연 이상의 집중력과 에너지를 쏟아붓는다. 그 결과, 단 한 곡의 무대만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으며 해외에서도 통하는 K-트롯의 저력을 입증한다.

현지 관객과 마스터진의 반응도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일본 엔카의 거장 호소카와 타카시, 다카하시 요코 등은 멤버들의 무대에 "레벨이 높다", "정말 훌륭하다"며 연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재팬 마스터로 활약 중인 장윤정 또한 "많은 분들이 칭찬하는 저 친구들, 제가 뽑았습니다"라며 흐뭇한 자부심을 드러낸다. 뜨거운 호평이 이어진 일본 무대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록담은 폭발적 가창력을 자랑하는 특급 보컬과의 깜짝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급 결성된 컬래버임에도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과 짙은 감성으로 스튜디오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온몸에 소름이 돋게 한 이 듀엣의 파트너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02-6901-7777번으로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다. '파이팅 대한민국' 특집으로 찾아오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15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 이혼' 황재균 "엄마 된 거 축하해…다 해줄게"
- '서장훈과 이혼' 오정연, 재혼 생각한 ♥남친 있었다…깜짝 고백
- '♥열애 의혹' 박세리, 겹경사…"오랜기간 준비했는데 드디어"
- '최진실 딸' 최준희, 루프스·골반괴사 이어…"내일 수술" 안타까운 소식
- '73세’ 이용식, 인생 최고 경사 터졌다 "손녀 너무 예뻐" (아침마당)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