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Global Strategic 멀티인컴 펀드 판매액 1500억 돌파"
강현태 2025. 4. 29. 23:34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29일 단독 판매한 '한국투자 Global Strategic 멀티인컴펀드'가 설정 3일 만에 판매액 15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펀드는 미국의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가 운용하는 채권형 펀드와 미국 상장지수펀드(ETF)에 각각 총액 기준 최대 50%까지 투자하는 재간접펀드다.
한투증권은 "개인고객이 국내 공모펀드를 통해 골드만삭스가 운용하는 채권형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인컴형 자산군의 이자수익과 자본차익을 기반으로 월배당을 지급한다. 예상 배당률은 연 5~7% 수준"이라고 밝혔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최근 투자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인컴 수익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우량 자산에 분산 투자해 꾸준한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시황] 미중 관세협상 공회전에 ‘주춤’…코스피 보합권 출발
- [특징주] 한화오션, 산업은행 지분 매각 소식에 11% 급락세
- [특징주] 황제주 노리는 삼양식품, 장중 99만원 터치…52주 신고가
- 한화자산운용, PLUS고배당주 ETF 분배금 15.9% 높인다
- 빚 내서 투자하는 '정치테마주'…"과열 분위기에 휩쓸려 큰 손실 볼 수도"
- 장동혁, 이대로면 더 못 버틴다
- 5년 반 만에 당명 바꾸는 국민의힘…"설 전 마무리"
- 국익중심 실용외교, 먼저 실력을 갖춰라
- 국현미 기획전 60% 인상…국립 문화시설 ‘관람료 현실화’ 신호탄? [D:이슈]
- 3300만원으로 최고의 가성비…안현민 연봉 인상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