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안방에서 보자…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시작

윤현지 기자 2025. 4. 29. 08:1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가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로비'는 뛰어난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을 바탕으로 묘하게 중독되는 하정우 감독표 유머 코드를 갖추고 ‘이상하고 웃긴 미친 영화’로 각광받으며 호평을 이어 나간 바 있다. 바로 오늘 극장 동시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 '로비'는 안방극장까지 '로비'만의 매력으로 중독시킬 예정이다. 

IPTV(지니TV, Btv,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Google TV,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극장 동시 서비스를 개시한 '로비'는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극장에서는 물론 IPTV & 케이블 TVVOD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다.

사진=쇼박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