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훈, 90평대 신혼집 과감히 떠났다…"♥에일리 없어지면 한참 찾아" (기우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이 에일리를 향한 애정을 뽐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kiu기우쌤'에는 '최시훈과 에일리의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우쌤은 "아내 분이랑 같이 사냐"고 물었고, 최시훈은 "신혼집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최시훈은 "같이 사는 거랑 연애하는 거랑 다르지 않냐"고 묻는 기우쌤에 살짝 망설인 뒤 "좋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이 에일리를 향한 애정을 뽐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kiu기우쌤'에는 '최시훈과 에일리의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결혼식을 2주 앞둔 최시훈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기우쌤은 "아내 분이랑 같이 사냐"고 물었고, 최시훈은 "신혼집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최시훈은 "같이 사는 거랑 연애하는 거랑 다르지 않냐"고 묻는 기우쌤에 살짝 망설인 뒤 "좋다"고 답했다. 그러자 기우쌤은 "앞에 뭐가 좀 생략된 느낌"이라고 콕 집어 웃음을 안겼다.

최시훈은 "제가 처음으로 (누군가와) 같이 살아 보니까 힘든 것도 있다. 개인 시간이 없다"며 "전집이 되게 컸다. 와이프가 혼자 90평대 집에 살았는데 그 집에 와이프랑 1년 정도 같이 살았다. 너무 큰집은 별로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신혼 때는 같이 붙어 있고 대화도 많이 하고 그래야 되는데 집이 너무 크니까 떨어져 있으면 어디 있는지 한참 찾아야 되더라"라고 전했다.
붙어있고 싶은 마음에 오히려 작은 집으로 이사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2세 계획에 대해선 "있다. 와이프는 빨리 아이를 갖고 싶어하더라"라며 "제가 금연을 시작했다. 정자를 해독해야 한다고 하더라. 최소 세 달 이상 해야 하는데 이제 2주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일리와 최시훈은 지난 20일 결혼식을 올렸다. 1989년생인 에일리와 1992년생인 최시훈의 나이 차는 3살이다. 두 사람은 결혼에 앞서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이미 법적 부부가 됐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기우쌤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미화 "친언니 6명 모두 죽어…母도 테러 때 사망" 충격 고백
- 이영애 딸, 엄마 쏙 빼닮은 외모 근황…"배우 되고 싶다고"
- "성당 느낌" 김국진♥강수지, 50대 부부 집 맞아?…현관부터 감성 폭발 (강수지tv)
- '정석원♥' 백지영, 딸 유학 계획…'학비 3천' 국제학교→보딩스쿨까지
- 백종원, 큰 의혹 터졌다…"법적 처벌" 국가기술자격법 위반했나, 민원까지 [엑's 이슈]
- 차은우 이어 하필 '같은 소속사' 김선호…해명에도 '싸늘 민심' [엑's 이슈]
- 인종차별 논란…정해인, '서양 쩍벌남' 사이 불편한 기색+빤히 쳐다봐도 '투명인간' 취급 [엑's 이
- '장거리 부부' 안영미, 남편 없이 돌잔치→둘째 임신…"남편 FBI 아님" 재조명 [엑's 이슈]
- '동성 결혼' 곽선희, 美 결혼식→제주서 찍은 웨딩화보…"평온 무탈 사랑 진심" [★해시태그]
- 남창희, 품절남 된다 "그분과 결실, 2월 22일 결혼" (미스터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