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재회' MV 티저 공개…'빛나는 감성' 기대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어나더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재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어리고 서툴렀지만 진심을 다했던 두 사람이, 시간이 흘러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함께한 추억과 이별이 교차하며, "겁쟁이가 되어버린 나"와 "두려워도 용감했던 우리" 사이의 간극을 섬세하게 그려내 깊은 몰입감을 전한다.
권진아의 신곡 '재회'는 한때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이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그린 곡으로, 애틋한 가사와 애절한 보컬,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감정을 자아낸다.
'재회'는 '놓아줘'와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두 곡이 하나의 이야기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한 편의 영화처럼 전개된다. 아이유, 잔나비, 볼빨간사춘기 등과의 작업으로 잘 알려진 이래경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한 영상미와 깊은 감정선을 담아냈다.
여기에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애플TV+ 시리즈 '파친코'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노상현과 스크린 데뷔작 '드라이브 마이 카'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은 바 있는 박유림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쳤다.
한편, 권진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년 만의 정규 앨범 '더 드리미스트'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앞서 수록곡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선공개하며 분위기를 예열했으며,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10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권진아가 새롭게 손잡은 레이블 어나더에서의 첫 앨범으로, 아티스트가 작사·작곡·편곡 전반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섬세하게 다듬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어나더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구직 여성 연이어 시신으로…남성 정액 발견
- "시동생과 불륜 아내, 시아버지와도 관계" 유재석도 말문이…
- 제주 모 중학교 40대 교사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중
- 이용기 국힘 대전시의원, 차량서 숨진 채 발견
- "故 김새론, 2018년 김수현과 교제? 당시 유명 아이돌 멤버와 사귀어"
- “전 국민 앞 성관계…" 女배우, 반라로 대통령 생일 축하
- 진서연 "'독전' 원래는 전라 노출…남편, 대본 보고 적극 추천"
- '필리핀서 손 묶인채 마약 강제 투약 주장' 김나정, 4개월 만에 SNS 재개…미소
- 부모 60억 집 사준 김재중 "동료 연예인 질타 물밀듯"
- 선우용여 "남편, 결혼식날 경찰서 잡혀가…200억 빚 떠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