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이상" 이동욱♥이주빈, 과감 백허그…설레는 21cm 키 차이
김수아 기자 2025. 4. 24. 10:17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주빈이 이동욱과 과감한 스킨십을 담은 사진을 공유했다.
24일 이주빈은 개인 채널에 "사진 잘 찍어주는 노프로님"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은은하게 웃고 있는 표정의 이모지를 첨부한 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이동욱의 뒤에 딱 붙어 그의 볼을 찌르고 있으며, 이동욱은 양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백허그하는 포즈로 진짜 커플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주빈은 이동욱의 품에 기대기도 했으며, 두 사람은 뒤로 손을 잡는 등 다양한 포즈로 설렘을 유발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의 케미가 남다르다", "예쁘고 잘생겼다",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주빈과 이동욱은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 출연 중이다. 이주빈은 강한들 역, 이동욱은 노기준 역을 맡았으며 최근 회차에서 두 사람은 친구 이상의 관계를 인정했다.
사진 = 이주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기안84, BTS 진 '누드 그림' 선물…"몇 천만원 이상, 소장가치 높아" 돈 주고도 못산다 [엑's 이슈]
- '5남매 父' 이동국, 자식농사 또 대박?…♥이수진, '美 명문대생' 재시 자랑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사망' 강지용, 권은비 사촌이었다…"사촌오빠가 축구선수" 재조명
- 강수연, 56세 돌연사…"코 골며 잠들었는데" 사망 원인 충격
- "애엄마 찾는다" 이정진, 40억 자산 당당 공개 "10억은 사기"…26년차 배우 수익 '솔직' (신랑수업)
- '이상순♥' 이효리, 식물원 뺨치는 '60억 평창家' 근황…감성 끝판왕
- '건강 이상' 박미선, 방송 중단하고 뭐하나 봤더니…선우용여가 전한 근황
- 박혁권, 이재명 공개 지지 "밥줄 끊겨도...배우 은퇴는 NO"
- 엄정화, '50억 자택' 마당에서 힐링…김완선도 감탄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