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권진아, '재회' MV 티저 공개…'대세' 노상연X박유림 연인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독보적인 음색과 배우 노상현, 박유림의 열연이 어우러진 신곡 '재회'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나더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독보적인 음색과 배우 노상현, 박유림의 열연이 어우러진 신곡 '재회'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나더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재회'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어리고 서툴렀지만 진심을 다했던 두 사람이, 시간이 흘러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함께한 추억과 이별이 교차하며, "겁쟁이가 되어버린 나"와 "두려워도 용감했던 우리" 사이의 간극을 섬세하게 그려내 깊은 몰입감을 전한다.

권진아의 신곡 '재회'는 한때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이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그린 곡으로, 애틋한 가사와 애절한 보컬,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감정을 자아낸다.
'재회'는 '놓아줘'와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두 곡이 하나의 이야기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한 편의 영화처럼 전개된다. 아이유, 잔나비, 볼빨간사춘기 등과의 작업으로 잘 알려진 이래경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한 영상미와 깊은 감정선을 담아냈다.
여기에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애플TV 시리즈 '파친코'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노상현과 스크린 데뷔작 '드라이브 마이 카'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은 바 있는 박유림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쳤다.
한편, 권진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6년 만의 정규 앨범 '더 드리미스트'를 발매한다. 앞서 수록곡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선공개하며 분위기를 예열했으며,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10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권진아가 새롭게 손잡은 레이블 어나더에서의 첫 앨범으로, 아티스트가 작사, 작곡, 편곡 전반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섬세하게 다듬었다.
사진=어나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BTS 진 '누드 그림' 선물…"몇 천만원 이상, 소장가치 높아" 돈 주고도 못산다 [엑's 이슈]
- '5남매 父' 이동국, 자식농사 또 대박?…♥이수진, '美 명문대생' 재시 자랑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사망' 강지용, 권은비 사촌이었다…"사촌오빠가 축구선수" 재조명
- 강수연, 56세 돌연사…"코 골며 잠들었는데" 사망 원인 충격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